[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는 종합가전회사 파세코와 전략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에 따라 2019년 국내 첫선을 보인 파세코의 창문형에어컨을 KT 대리점을 통해 4월 중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에어컨 외에도 파세코의 우수한 가전 제품들을 KT 대리점을 통해 판매하고 KT의 AI/DX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가전제품의 개발 등으로 협력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KT는 코로나19로 인해 내방객이 감소한 대리점을 위해 휴대폰, 인터넷, IPTV 등 통신상품 외에 코로나로 인해 판
전자랜드,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서 최대 87% 할인전자랜드는 오는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인기제품을 최대 87%까지 할인 판매한다.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TV 14%, 일반세탁기 25%, 냉장고 42%, 김치냉장고 15%, 휴대폰은 일부 통신사의 특정 요금제 약정 시 87%까지 할인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안마의자, 뷰티기기 중 일부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품권과 사은품을 준다.CJ ENM 오쇼핑부문, 김치냉장고·온수매트 등 겨울 가전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새 TV 광고 온에어LG전자가 최근 트롬 스타일러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관리'를 주제로 의류관리기 원조인 LG 트롬 스타일러만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강조했다.LG전자는 특히 이번 광고에서 먼지를 제대로 털어주는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강점을 보여줬다. 또 바지 칼주름 관리, 트루스팀, 저온제습방식 건조 등 스타일러의 핵심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이번 광고는 스타일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바지 칼주름도 보여준다. 스타일러의 바지 칼주름 관리기는 바지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중견 생활가전업계가 렌털 영역 확대에 적극 나서는 모양새다. 기업들은 고가와 저가, 고급형과 보급형, 필터의 유무 등에 따라 렌털서비스 적용을 달리하던 종전의 방식을 벗어나 신규·비주력 제품군에 '렌털 옷'을 입히고 있다. '싸게 빌리고 자주 관리 받는' 데 대한 소비자 수요가 점차 높아지는 데 따른 행보다.코웨이는 주력 제품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을 렌털 판매 중이다. 방문판매 조직인 '코디' 2만여명을 통해 각 가정과 회사에 설치된 제품을 관리하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신제품 라떼 3종 출시동서식품이 가을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3종을 7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3종이다.이번 신제품 출시로 카누는 기존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를 포함해 라떼 제품 총 6종을 갖추게 됐다.신제품 라떼 3종의 가격은 전국 할인점 기준 카누 디카페인 라떼는 3900원(10개입 기준), 카누 티라
AK플라자, '모바일라이브 V커머스' 진출AK플라자가 백화점 업계에선 처음으로 국내 모바일 라이브 V커머스(모바일 동영상을 활용한 실시간 전자 상거래)에 진출한다. AK플라자는 지난 24일 모바일 라이브 V커머스 기업인 '그립'과 백화점 전용 라이브 방송 서비스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AK플라자는 그립의 플랫폼을 활용해 백화점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모바일 실시간 방송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됐다.아디다스, 제임스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Vol.4'
CJ프레시웨이, 키즈 식자재 시장에서 약진국내 식자재 유통업계를 선도하는 CJ프레시웨이가 영·유아 식자재 시장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3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기준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영·유아 보육 시설에 유통하는 식자재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이상 상승했다.CJ프레시웨이는 키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를 중심으로 어린이 전용 상품을 확대하는 등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또 뼈를 대부분 제거한 수산물, 질소충전포장으로 신선도를 유지한 무항생제 한우·한돈, 우
SSG닷컴, ‘삼계탕도 쓱배송’… 보양식 특집 행사 실시SSG닷컴이 오는 21일까지 '삼계탕도 쓱배송'이라는 주제로 보양식 특집 행사를 실시한다. 계육과 해산물, 간편 보양식, 부속재료를 한 데 모아 일목요연하게 전시한 것이 특징이다. 일일이 검색할 필요 없이 바이어가 고른 신선식품과 HMR을 손쉽게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대표 보양식 삼계탕 재료인 계육은 500g 영계부터 1kg 백숙용 닭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맛을 더하는 찹쌀, 마늘, 밤, 한약재 등 부속 재료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아울렛 전 점포서 '썸머 빅 찬스' 진행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이 내달 7일까지 10일간 6개 점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썸머 빅 찬스'를 진행한다.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다음달 4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여름 슈즈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은 미소페 남성 슈즈(8만9000원부터), 소다 여성 샌들(9만9000원부터) 등이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다음달 5일부터 1
42살 ‘롯데샌드’의 도전, ‘롯샌’으로 브랜드 리뉴얼롯데제과는 자사 최장수 비스킷 '롯데샌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롯샌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롯데샌드는 1978년 출시 이래 42년동안 사랑받은 국내 대표 장수 비스킷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파인애플 맛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명과 함께 슬로건, 패키지 디자인 등에 대대적인 변화를 줬고 맛과 식감 등의 품질도 업그레이드했다. 이는 시대에 맞는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하고 요즘 입맛에 맞게 맛을 바꿔 젊은 층 수요를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함이다.
엘포인트 라임 "LED마스크 구매건수 전년비 3.8배 증가"올해 1분기 기준 엘포인트(L.POINT)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대표적인 홈뷰티 디바이스인 LED마스크의 구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3.8배 증가했다.롯데멤버스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 따르면 LED마스크의 가장 큰 구매자는 30대로, 전체 구매자 중 46%를 차지한다. 반면, 20대는 구매건수는 적지만 18년 1분기 대비 가장 높은 구매 증가율을 보여, ‘나를 위한 투자’에 적극적인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을 엿볼 수 있다.LED마스크 구매자들은 집에서 더 자주 피부 관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대유그룹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를 반영한 통합 브랜드 체계를 구축해 사명을 '대유위니아그룹'으로 변경하기로 했다.회사 정식명칭은 오는 7월 1일부터 '대유위니아그룹'을 쓴다. 영문명은 'WINIA GROUP'(DAYOU제외)이다. 이에 따라 각 계열사의 사명도 바뀌게 된다. 그룹과 계열사 사명에 ‘위니아’를 반영해 가전회사로서의 정체성과 강점을 강조했다.핵심 계열사인 대유위니아는 '위니아딤채', 영문명 '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17일 오늘은 게임 세일부터 신작·업데이트·이벤트까지 풍성한 주말을 위한 소식들이 이어졌다. 파격 중복 할인에 매주 무료 게임, ‘에픽 메가 세일’ 전격 실시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오는 6월 13일까지 최대 75% 가격 할인과 추가적인 중복할인을 제공하고, 무료 게임을 매주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 ‘에픽 메가 세일’을 실시한다.큰 규모로 제공되는 ‘에픽 메가 세일’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 먼저 큰 폭의 가격 할인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 또는 퍼블리셔에서 최고 75%의 가격 할인을
롯데호텔, 2019 아라비안 트래블 마켓에서 활약[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호텔이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지역 최대 여행박람회 ‘2019 아라비안 트래블 마켓(Arabian Travel Market, 이하 ATM)’의 단독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전세계에서 30개(국내 19개, 해외 11개) 호텔을 운영 하며 글로벌 체인으로 도약한 롯데호텔의 존재감을 이번 단독 참가로 중동 권역에 확실하게 알릴 수 있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올해 ATM은 150개국에서 약 4만여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가하여
동원산업, 노르웨이産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출시[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동원산업이 세계 최대 연어수출국인 노르웨이의 생연어를 가장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를 출시했다.항공직송 동원생연어는 노르웨이로부터 항공편을 통해 약 48시간만에 생연어를 들여와 100% 냉장상태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노르웨이 생연어 제품에 진공포장을 도입해, 유통과정에서 신선도를 최대한 살렸다.수입부터 물류, 포장, 유통까지 전부 동원산업이 직접 관리했다. 한 팩에 680g의 대용량으로, 성인
하이트진로, 뉴트로 감성 담은 '진로' 첫 출고[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는 25일 이천공장에서 ‘진로’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 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진로'를 통해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 브랜드의 전통성을 계승하면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뉴트로 ‘진로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아 '사은품 잔치'[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안마의자그룹 바디프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가족 전체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판촉행사를 실시한다.먼저 한 가족(친인척 포함)이 안마의자 2대 이상을 한 번에 렌탈 또는 구매하면 156만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Q, 20cm)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가한 소비자들은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대와 하이키 10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두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될
30대, 안마의자 '큰 손'으로 급부상...본인 사용목적 구매경향 뚜렷[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휴테크산업의 안마의자를 구매한 연령층 가운데 30대의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목적은 부모나 친척을 위한 선물이 아닌 '나를 위해 구매' 한다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높았다.휴테크가 3월 한 달간 전국 직영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탈 계약한 소비자 9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연령대별 구매층은 30대가 33.8%로 가장 높았으며, 뒤를 이어 4
오리온, 이색 신제품 '송이젤리' 출시[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오리온이 지난 1984년 출시된 장수 과자 '초코송이'를 젤리로 구현한 이색 신제품 '송이젤리'를 출시한다. 송이젤리는 초코송이와 젤리의 합성어다. 초콜릿의 달콤함과 오렌지맛 젤리의 상큼함이 특징. 최근 일본과 대만 등에서 초콜릿 속에 젤리가 들어간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후기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 초콜릿과 젤리를 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가격은 편의점 가격 기준 1000원이다.롯데호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갤러리 라인업 확대[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삼성전자가 올 1월 출시한 '무풍에어컨' 갤러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라인업을 확대한다.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직바람 없이 시원한 무풍 냉방에 바람문까지 없앤 디자인으로 작은 면적의 주거공간에 적합한 모델을 추가해 달라는 시장 요구를 적극 반영했다.1일 신규로 출시된 제품은 적은 면적 주거 공간에 최적화해 외관이 슬림해졌다. 폭이 77mm줄어 40cm에 가깝고 높이와 깊이도 각각 80mm, 최대 70mm 가량 줄어 컴팩트한 디자인을 구현했다.무풍에어컨 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