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모바일라이브 V커머스' 진출

AK플라자가 백화점 업계에선 처음으로 국내 모바일 라이브 V커머스(모바일 동영상을 활용한 실시간 전자 상거래)에 진출한다. AK플라자는 지난 24일 모바일 라이브 V커머스 기업인 '그립'과 백화점 전용 라이브 방송 서비스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AK플라자는 그립의 플랫폼을 활용해 백화점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모바일 실시간 방송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아디다스, 제임스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Vol.4' 출시

아디다스가 NBA MVP 플레이어 제임스 하든 선수의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Vol.'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지금까지 출시된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시리즈 중 무게가 가장 가볍다.

제품은 오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등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전자랜드, 다품목 구매자에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전자랜드가 오는 10월 13일까지 다품목 구매고객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베트남 골프 여행권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단일 브랜드로 1000만원 이상을 현금이나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는 소비자 선착순 25명(1인당 2매)에게 제공된다. 행사 품목은 TV∙냉장고∙드럼세탁기∙건조기∙김치냉장고∙의류관리기 총 6개 품목이며, 이 중 2개 품목 이상의 구매자에게만 혜택이 적용된다.

베트남 골프여행의 일정은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3박 5일이다. 일정에는 왕복항공, 숙박, 골프라운딩, 조식과 석식, 캐디피, 그린피가 포함돼 있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본점’ 오픈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25일 본점을 개장하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창고43 본점은 약 163평에 총 268석 규모다. 홀에는 테이블석 156석이 준비돼 있으며 다인실 룸 12개가 준비돼 있다. 창고43 본점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 영업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한우 궁중 미역국, 궁중 육개장 등 점심메뉴가 있다.

창고43 본점은 개장 기념으로 25일, 26일 양일간 창고43의 인기 점심 메뉴인 왕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BHC)
(사진=BHC)

신일, ‘2019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전시 부스 운영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25일부터 29일까지 '천안흥타령춤축제'에 마련된 ‘2019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신일 전시 부스에서는 인기 여름가전 서큘레이터와 핸디형 선풍기부터 겨울가전, 주방가전 생활가전 펫 가전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에코히터와 카본히터도 준비돼 있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지역 내 우수기업이 모인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해 시민들의 흥을 더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신일산업)
(사진=신일산업)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