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소식] 현대百, 아울렛 전 점포서 '썸머 빅 찬스' 진행 外
[오늘의 유통 소식] 현대百, 아울렛 전 점포서 '썸머 빅 찬스' 진행 外
  • 신민경 기자
  • 승인 2019.06.2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아울렛 전 점포서 '썸머 빅 찬스' 진행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이 내달 7일까지 10일간 6개 점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썸머 빅 찬스'를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다음달 4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여름 슈즈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은 미소페 남성 슈즈(8만9000원부터), 소다 여성 샌들(9만9000원부터) 등이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다음달 5일부터 11일까지 만다리나덕·룩 선글라스 등 20여 개 브랜드의 액세서리·가방 등 이월상품을 초기 판매가 대비 50~60% 할인 판매한다.

김포점은 다음달 5일부터 11일까지 오일릴리, 베르사체 등 10여 개 수입의류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해외패션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도 다음달 4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타미힐피거, 탑텐 등 10여 개 캐주얼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50~6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현대아울렛은 행사 기간 동안 6개 전 점포에서 나이키 우먼스 루나템포2(5만1600원) 등 런닝화 특가 상품(60% 할인)을 1500족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아디다스의 경우, 기존 세일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슈퍼스타 오리지널(5만5600원) 등 특가 상품 1500족을 한정 판매한다.

(이미지=현대백화점)
(이미지=현대백화점)

신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군 제5군단에 선풍기 전달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지난 24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육군 제5군단을 방문해 위문품으로 선풍기 100대를 전달했다. 2015년부터 여름마다 군부대를 찾아 선풍기를 지원해 오고 있는 신일은 올해도 어김없이 국가 안보의 최일선에 있는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군부대를 방문했다.

(사진=신일산업)
(사진=신일산업)

한국암웨이,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국내 경제성장 기초 다진다

한국암웨이는 최근 김장환 대표이사의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이사 선임을 계기로 국내에 자유기업가 정신을 고취하는 멘토 역할을 한층 본격화하여 국내 경제성장의 기초를 다질 예정이다.

암참은 회원사들 간의 한국과 미국의 경제적 '윈윈' 파트너십 구축과 상호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에게 한·미 두 정부 기관과의 간담회, 다양한 산업 세미나 및 여러 네트워킹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암참 이사회의 다른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한국의 경제발전과 여성 및 청년 일자리 창출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한국암웨이는 암참과 공동으로 ▲여성리더십포럼 ▲기업가 정신 함양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의 삶 뿐 아니라 사회변화의 바탕이 되는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기업가 정신은 다른 이들의 자기 실현을 돕는다는 암웨이의 기업철학과도 맥을 같이 하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 개최 예정인 여성리더십포럼은 여성의 사회적 기여가 절대 부족한 우리 사회의 과제를 해결하고, 미래 감성마케팅 시대에 여성리더십을 견고히 하는 한편 기업가정신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뤄지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사진=한국암웨이)
(사진=한국암웨이)

켄싱턴호텔 여의도, 브로드웨이 '여름 보양식 판촉행내달' 진행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더위를 이기며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내달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와 다.

대표 메뉴는 깐풍 장어와 해물 냉면, 문어 유자 냉채, 연포탕, 한방 삼계탕, 전복과 해삼, 송이버섯, 도가니, 관자, 홍삼 등 식재료를 넣은 불도장 등 다양한 여름 대표 보양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허브 채끝 등심, 로즈마리 양갈비, 물회, 영양 쌈밥롤 등의 메뉴도 준비된다.

한편 바닷가재 구이를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스페셜 패싱 서비스'를 추가로 선뵌다. 바닷가재 구이는 2인 기준으로 준비되며, 가격은 1만9900원(세금 포함)을 추가하면 된다.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주중(월~금) 점심 4만9900원, 저녁 6만9000원, 주말(토~일)은 점심과 저녁 모두 6만9000원(모두 세금 포함가)다. 문의 및 예약은 02) 6670-7260.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