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뉴트로 감성 담은 '진로' 첫 출고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는 25일 이천공장에서 ‘진로’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 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진로'를 통해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 브랜드의 전통성을 계승하면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뉴트로 ‘진로’는 7-80년대 패키지 및 라벨을 재현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하고 주질도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알코올 도수 16.9도로 깨끗하고 순하게 완성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bhc 큰맘할매순대국, 포차 핫 메뉴 4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bhc의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이 다양한 술과 어울리는 안주 신메뉴 4종을 대거 출시하고 전국 가맹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꼬막무침소면', ’오돌뼈볶음‘, ’辛무뼈닭발‘, '할매모듬수육’으로 무침, 볶음, 찜 등 다양한 요리법으로 탄생된 요리들이다. 이들 메뉴는 최근 불고 있는 레트로 열풍에 맞춰 서민들의 애환이 담긴 포장마차의 인기 메뉴를 최신 트렌드와 접목하는 등 새롭게 맛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bhc)
(사진=bhc)

신일, 창립 60주년 기념 ‘홈플러스 로드쇼’ 특별 운영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60주년을 맞아 지난 25일부터 오는 5월 8일까지 홈플러스 본점(강서점) 2층에서 ‘홈플러스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서점을 시작으로 오는 8월 초까지 전국 주요 13개 지점에 확대 운영될 계획이다.

로드쇼 행사 기간에는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여름가전을 선보인다. 서큘레이터, 공기청정 서큘레이터, 선풍기, 이동식에어컨, 냉풍기 등 총 9가지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스탠드형 서큘레이터 구매 고객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블렌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0주년을 맞아 국내 기업 최초로 출시하는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공기청정기에 서큘레이터 기능을 더해 실내 공기를 정화하고, 맑은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준다. 풍량은 세밀하게 조절 가능해 여름철 선풍기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고,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효과도 극대화한다.

신일 판매사업부 조지석 이사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자사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로드쇼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부흥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사진=신일)
(사진=신일)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