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노르웨이産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동원산업이 세계 최대 연어수출국인 노르웨이의 생연어를 가장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를 출시했다.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는 노르웨이로부터 항공편을 통해 약 48시간만에 생연어를 들여와 100% 냉장상태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노르웨이 생연어 제품에 진공포장을 도입해, 유통과정에서 신선도를 최대한 살렸다.

수입부터 물류, 포장, 유통까지 전부 동원산업이 직접 관리했다. 한 팩에 680g의 대용량으로, 성인 4인 가족이 함께 먹기 충분한 양이다. 생연어회, 연어초밥, 연어샐러드, 연어스테이크 등 다양한 연어요리로 먹을 수 있다.

항공직송 동원생연어의 가격은 680g 한 팩에 2만4980원이다.

(이미지=동원산업)
(이미지=동원산업)

KGC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아 '우리집 히어로' 팝업스토어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21일까지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지금 가장 필요한 힘' 판촉행사를 연다. 또 '우리집 HERO' 개념의 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지금 가장 필요한 힘' 가정의 달 판촉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된다. 우리집 HERO 개념의 정관장·굿베이스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롯데 잠실, 현대 충청(청주)점, 롯데 청량리점, 신세계 강남점에서 이달 11일까지 운영한다. (5.1~5 롯데 잠실점, 현대 충청(청주)점 / 5.6~11 롯데 청량리점 / 5.7~11 신세계 강남점)

정관장·굿베이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슈퍼히어로 코스튬 착용 체험 뿐만 아니라 룰렛, 틀린그림찾기, 사다리타기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 시 정관장 제품 샘플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정관장 매장에서 정관장 모델인 ‘안성기’ 팬 사인회도 진행하며, 참여 인원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 3포를 증정(선착순 200명)한다.

(이미지=동원산업)

롯데, 영유아 어린이 조기 발달 진단과 치료 지원..."2억원 기부"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가 2일 영유아들의 발달 상태 진단 및 치료를 지원하기 위해 늘푸른의료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

경기도 용인시 보바스어린이의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과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 박진노 원장, 보바스어린이의원 권순용 원장, 대한사회복지회 윤점식 회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는 신생아때부터 어린이복지시설이나 위탁가정에서 자라 지속적으로 발달 상태를 체크 받지 못하는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의 전문의료진과 인프라를 활용해 발달 상태를 진단하고 정밀검사 및 치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검사 받을 아이를 선정하고, 지속적으로 원활한 치료가 이루어질 수도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 심볼.
롯데 심볼.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의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을 출시하고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과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아로니아즙’,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 3종을 새롭게 선뵀다. 백년동안은 건강즙 카테고리를 강화해, 향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한 단계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백년동안의 건강즙 신제품의 핵심은 73년 역사를 가진 샘표의 독보적인 발효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로발효’에 있다. ‘마이크로발효’란 원재료의 단단한 세포벽을 부수는 ‘초미세공법’으로 세포 속 숨겨 진 영양까지 끌어낸 다음, ‘유산균 발효’를 통해 저분자 형태로 바꾸어 흡수가 빠르게 되도록 한 것이 특징.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아로니아, 수세미 등의 원재료 통째를 영하 196°C 초저온 에서 갈아 넣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하고, 건강한 영양성분을 남김없이 모두 섭취할 수 있고 원재료 고유의 신선한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다. 설탕, 액상과당, 합성향료, 감미료 등을 넣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포씩 팩으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 및 휴대도 편리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양배추 국내산만 100% 사용했는데, 양배추에는 특히 쓰린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성분인 ‘비타민 U’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아로니아즙’은 폴란드산 아로니아만 100% 사용했으며, 아로니아의 대표 영양성분인 총안토시아노사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사용했다. 

이번 백년동안 신제품은 샘표 스마트스토어, 샘표식품 온라인마켓 외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1포에 70ml씩, 한 박스에 총 30포가 들어있다. 소비자가격은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과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5만9000원(70ml*30포)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아로니아즙’ 6만9000원(70ml*30포) 이다.

(이미지=샘표)
(이미지=샘표)

교원그룹 웰스(Wells), 102.4㎡ 청정 면적의 ‘대형 공기청정기’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웰스(Wells)'가 학교, 유치원을 비롯한 공공 및 상업시설을 겨냥한 31평형대(102.4㎡)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는 교원 웰스에서 선보이는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가장 넓은 청정 면적 102.4㎡(약 31평형)를 갖춘 제품이다. 공기 청정 면적을 강화해 학교나 유치원, 사무실 등 이용 인구가 많은 공공·상업시설 등 넒은 공간을 청정하는 용도로 출시한 제품이다. 대형 제품을 원하는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는 넓어진 청정 면적에 맞춰 기능 면에서도 뛰어나다. 제품 양면에 필터를 탑재한 ‘듀얼 필터 시스템’으로 강력한 청정 성능을 나타낸다. 양면의 필터 시스템으로 많은 양의 먼지를 빠르게 빨아들이고 공기를 정화시켜 짧은 시간 사용해도 공기 청정 효율이 좋다. 탈취 성능 또한 96% 이상을 나타낸다.

필터 또한 ‘계절 특화 필터’를 장착했다. 계절 특성에 맞춰 미세먼지가 많은 봄에는 ▲초미세먼지 필터를, 곰팡이와 습기로 악취가 자주 발생하는 여름철에는 ▲여름 탈취강화 필터, 꽃가루가 극심한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가 있으며,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는 ▲겨울 탈취강화 필터’로 교체해 계절 맞춤형 관리서비스를 진행해 4계절 내내 최적의 공기 청정 성능을 유지한다.

학교 교실이나 어린이집 등 아이들이 활동하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3중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실수로 제품이 기울거나 넘어졌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도감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아이들이 장난으로 제품 커버를 열어볼 경우 위험을 방지하고자 ‘필터커버 감지 센서’로 작동을 멈추게 했다. 또한 ‘차일드 락(Child Lock)’ 기능으로 작동 잠금 장치도 마련돼 있다.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는 월 렌탈료는 4만9900원이며, 3개월마다 웰스매니저의 방문 관리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자세한 제품 설명과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이미지=교원그룹)
(이미지=교원그룹)

신일, ‘2019년형 최고급 에어서큘레이터’ 롯데홈쇼핑 통해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를 출시하고, 오는 6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 통해 출시 방송을 실시한다. 이어 CJ홈쇼핑(7일), GS홈쇼핑(8일), 현대홈쇼핑(9일)에서 순차적으로 론칭 방송을 실시하고, 주요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신일은 올해 '2019년형 최고급 에어서큘레이터'를 통해 독자적 자사 기술을 뽐낼 예정이다. DC모터를 채택해 기존 제품 대비 소비전력과 소음을 최소화하고, 풍성한 바람을 내보낸다. 최대 16미터에 달하는 고속 직진성 바람은 세계 최대 글로벌 인증전문기관인 SGS의 인증을 받은바 있으며, 실내공기를 순환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효과를 극대화한다.

아울러 냉방가전으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고자 바람의 세기도 다양화했다. 풍량은 총 12단계로 유아풍과 터보풍을 제공하며, 일반풍은 2단부터 11단계까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다. 또한 상하 85도, 좌우 30∙60∙90도 모든 방향으로 회전 가능해 3D 입체 바람을 선사한다.

동작은 버튼이 아닌 터치식 패널로 조작이 용이하며, 자석형 리모컨은 본체 가드링에 탈부착 가능해 분실의 우려가 적다. 이 밖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제품의 헤드를 완벽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 TOP7 선정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세계 판매량 1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이 주관하는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World’s Most Experimental Bartender) 2019'의 코리아 TOP 7이 선정됐다.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는 2016년 전 세계적으로 시작, 국내에선 17년에 처음 실시된 이후 올해로 두 번로 개최됐다. 결승에 최종 진출할 7개팀을 선정하는 준결승전이 지난달 24일과 25일, 양일간 치러졌다.

준결승전에서 선발된 TOP 7팀은 ▲김대욱(조선호텔 라운지&바), 박채원(워터 소믈리에) ▲이경훈(바 마크 다모르, 레스케이프호텔), 김효정(캔들 아티스트) ▲김민홍(바 소코), 서주현(테일러샵 디자이너) ▲이진우(바 보칼리노, 포시즌스호텔), 앤디윤(티 코디네이터) ▲박용우 (바 앨리스 청담), 최성욱(그래피터->그래피티 아티스트) ▲홍현우(바 디스틸), 홍지훈(셰프) ▲배기철(바 오킴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최대한(셰프)다.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최단기간 100만 상자 판매 돌파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가 새롭게 선보인 청정라거 테라가 쾌조의 출발 성적을 보이며 판매 속도를 높이고 있다. 2일 하이트진로가 지난 3월 21일 출시한 '테라'가 출시 한 달여 만에 약 32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테라 판매량은 지난달 29일 기준 누적판매 약 105만 상자, 3193만 병을 달성했다. 이는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출시 초기 가장 빠른 판매 속도로, 1초에 약 9.5병이 판매된 꼴이다. 3193만 병을 눕혀서 길이를 재면 7345km로 대한민국에서 테라의 맥아 원산지 호주 골든트라이앵글(7300km) 까지 닿는 양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출시 보름 만에 전체 판매 목표를 조정, 2배 이상 생산량을 늘렸다. 생맥주 등 제품군은 6월쯤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