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서 최대 87% 할인

전자랜드는 오는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인기제품을 최대 87%까지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TV 14%, 일반세탁기 25%, 냉장고 42%, 김치냉장고 15%, 휴대폰은 일부 통신사의 특정 요금제 약정 시 87%까지 할인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안마의자, 뷰티기기 중 일부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품권과 사은품을 준다.

(이미지=전자랜드)
(이미지=전자랜드)

CJ ENM 오쇼핑부문, 김치냉장고·온수매트 등 겨울 가전 '할인' 판매

CJ ENM 오쇼핑부문이 김치냉장고와 온수매트, 가습기 등 다양한 겨울 계절가전을 판매한다. 31일 오후 6시30분 판매 제품은 '삼성 김치플러스 비스포크(월 6900원부터)'다.

오는 11월 2일 리빙 전문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TV홈쇼핑에서 6회 연속 매진 기록을 세운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를 대폭 할인해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선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적용된다.

(이미지=CJ ENM 오쇼핑)
(이미지=CJ ENM 오쇼핑)

신일, 신규 캐릭터 이름 '웨디'로 선정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자사의 새로운 캐릭터 이름을 '웨디'로 확정했다.

신일은 지난 9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캐릭터를 공개하고,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했다. 공모기간 동안 786건의 네이밍 작품이 출품됐고 최종작으로 '웨디'를 선정했다.

웨디는 요즘 젊은층이 많이 사용하는 신조어 '날씨요정'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머리에는 팬(Fan)을 달고, 목에는 목도리를 두른 캐릭터다. 웨디는 향후 다양한 콘텐츠로 개발돼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각종 홍보 활동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미지=신일)
(이미지=신일)

매일유업, 종로구 삼청동과 '1사 1동' 결연 협약

매일유업이 지역사회 사회적 책임 수행을 위해 종로구, 삼청동과 함께 '1사1동' 결연 협약을 종로구청장실에서 지난 30일 진행했다.

‘1사 1동 결연’이란, 종로구 관내 17개 동주민센터와 기업, 종교단체 등이 결연을 맺어 동 단위의 봉사, 지원 및 공동체 참여를 위한 활동으로 종로구가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한 사업이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한돈 농가, 대국민 할인행사로 국산 돼지고기 소비 호소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31일부터 국산 돼지고기의 소비를 유도하고, 안정적인 가격 형성을 위해 '한돈농가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한돈 직거래장터를 열어 삼겹살, 목심 등 다양한 부위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다. 소비자 대상 한돈 안전, 안심 홍보캠페인도 함께 연다. 국민들에게 국산 돼지고기의 안전성을 알려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위축된 소비를 살리기 위함이다. 

하태식 위원장.
하태식 위원장.

KT&G, 3·1운동 100주년 기념 ‘상상실현 콘테스트’ 개최

KT&G가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고 미래 대한민국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10회 상상실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위대한 상상을 잇다’를 주제로 독립의 역사와 의의, 교훈을 되새길 수 있는 작품이 공모 대상이며,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KT&G 관계자는 “2010년부터 10회째 이어온 ‘상상실현 콘테스트’는 주요 대외활동 포털의 선호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되는 등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며, “독립의 의미와 가치를 감각적이고 참신하게 표현한 출품작들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