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라임 "LED마스크 구매건수 전년비 3.8배 증가"

올해 1분기 기준 엘포인트(L.POINT)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대표적인 홈뷰티 디바이스인 LED마스크의 구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3.8배 증가했다.

롯데멤버스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 따르면 LED마스크의 가장 큰 구매자는 30대로, 전체 구매자 중 46%를 차지한다. 반면, 20대는 구매건수는 적지만 18년 1분기 대비 가장 높은 구매 증가율을 보여, ‘나를 위한 투자’에 적극적인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을 엿볼 수 있다.

LED마스크 구매자들은 집에서 더 자주 피부 관리를 하고 싶어서(54.4%), 피부과/피부관리실 방문에 사용되는 비용(15.5%)과 시간(10.2%)을 줄이기 위해서 LED마스크를 구매했다고 응답했다. 또한 본인이 사용하는 것 외에 선물을 위해 구매했다는 사람도 8.9%였는데, 여성에 비해 남성의 비중이 높았다(남 31.1%, 여 3.5%). 선물 대상으로는 배우자/연인(59.5%), 부모님(21.4%)순이었다.

주 평균 3회 이상 LED마스크를 이용하는 응답자 비율은 절반(50.1%)에 달했으며, 그 중 매일 1회 이상 이용한다는 응답도 12.2%였다.

이용자들은 LED마스크 사용 후 화이트닝(35.8%), 피부 진정(35.5%), 피부 보습(29.3%), 잡티/기미 개선(28.2%) 등에 효과를 봤다고 응답했다. 그러나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기대했던 효과는 잡티/기미 개선(52.8%), 안면 리프팅(49.2), 화이트닝(47.2%) 등으로 실제 사용 후 효과 순위와 다소 차이를 보였다.

(이미지=롯데멤버스)
(이미지=롯데멤버스)

배스킨라빈스, 사이즈 업그레이드 ‘31DAY’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늘 하루 ‘31DAY’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DAY’ 프로모션은 31일 단 하루 동안 패밀리(1만9500원, 5가지 맛) 구매 시 하프갤론(2만3500원, 6가지 맛)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주는 행사다. 5월 31일 당일에 매장에 방문하거나, G마켓 온라인과 SPC 클라우드에서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해피오더에서는 오후 6시까지 한정 운영된다.

신일, ‘롤링스턴 2in1 무선청소기’ K쇼핑 통해 론칭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K쇼핑과 공동 기획한 2in1 무선청소기를 출시하고, 오는 1일 오전 8시 30분 K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틱형 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가 결합된 형태로 필요에 따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회전솔이 내장된 바닥 브러시는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쓸어 담는다. 더불어 원형 브러시, 틈새 브러시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해 창틀이나 가구 사이에 낀 먼지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2100㎃h(밀리암페어시)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완충 시 최대 4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외장형으로 분리 및 교체가 간편하다. 또한 제품 외부 필터망과 먼지통 내부에 헤파필터가 미세먼지를 여과하고 깨끗한 공기를 여과해 배출한다.

헤드 전면부에는 LED 라이팅이 적용돼 침대나 소파 아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 가능하다. ‘사일런트 모드(저소음 모드)’를 갖춰 늦은 퇴근 후에 도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메탈 골드와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실내 공간 어디에 배치해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DNA 보호’편 론칭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식물영양소 과학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DNA 보호편'을 다음달 1일 런칭한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DNA 건강에 초점을 맞췄다. 피부와 혈관, 뼈 등 인간의 신체를 구성하는 모든 세포의 중심에 DNA가 있으며, 건강을 위해 DNA를 잘 지켜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연구 결과 더블엑스 비타민 무기질 제품에 담긴 영양소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DNA를 보호한다는 사실도 담고 있다.

85년 식물영양소 과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유투브 한국암웨이 공식 계정과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뉴트리라이트는 이러한 접근으로 소셜미디어 유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에게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뉴트리라이트는 2017년부터 까다로운 제품 철학을 전파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934년 북미 최초로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을 개발한 뉴트리라이트의 역사와 전 세계 자사 농장, 씨앗에서부터 완제품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는 제품 철학을 한국암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하반기에는 케이블 방송과 IPTV 등을 통한 추가 캠페인 영상 런칭도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