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이색 신제품 '송이젤리'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오리온이 지난 1984년 출시된 장수 과자 '초코송이'를 젤리로 구현한 이색 신제품 '송이젤리'를 출시한다. 송이젤리는 초코송이와 젤리의 합성어다. 초콜릿의 달콤함과 오렌지맛 젤리의 상큼함이 특징. 

최근 일본과 대만 등에서 초콜릿 속에 젤리가 들어간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후기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 초콜릿과 젤리를 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가격은 편의점 가격 기준 1000원이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롯데호텔서울, 빙수 판촉행사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 사전예약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인 '모스키노'와의 협업을 통한 빙수 판촉행사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을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은 일자별로 선착순 마감되며, 유선이나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가능하다.

상기 기간 동안 롯데호텔서울 1층의 페닌슐라 라운지와 바 곳곳이 브랜드 모스키노의 대표 캐릭터 '모스키노 테디 베어'로 장식돼 포토존으로 탈바꿈한다. 

판촉활동의 일환으로 나성주 롯데호텔서울 제과 기능장의 기술력과 모스키노의 독특한 디자인을 합한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 '빙수 2종(멜론 빙수, 망고 빙수)', '트로피컬 칵테일 2종(비포 선라이즈, 키위 펀치)'가 제공된다.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1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5만5000원이다.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의 경우 스페셜 빙수를 포함해 총 40여 종의 메뉴가 제공되며 오는 6월 30일까지 주말에만 진행된다. 이 뷔페의 성인 1인 기준 가격은 5만5000원이며, 어린이는 1인 기준 3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트로피컬 칵테일 2종의 가격은 모두 1잔당 1만6000원이다.

(이미지=롯데호텔)
(이미지=롯데호텔)

버거킹, 35주년 기념 인기메뉴 3종 '2개에 5000원' 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버거킹이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인기메뉴 3종에 한해 '2개를 5000원에 판매하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3종은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로, 본 행사는 매장 방문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통새우와퍼주니어와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의 각 단품 가격은 4600원, 4300원, 3000원이다. 하지만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햄버거 종류와 관계 없이 개당 25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이달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미지=버거킹)
(이미지=버거킹)

전자랜드, 미세먼지 대표 가전 1분기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증가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전자랜드의 미세먼지 대표 가전제품들의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전자랜드의 공기청정기 2019년 1분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고, 같은 기간 청소기는 31%, 의류관리기는 179% 성장했다. 전자랜드는 지난 1분기 대체로 미세먼지로 인해 날씨가 흐렸던 게 판매량 증가의 주요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이같은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미세먼지 케어 행사'를 연다. 삼성전자·LG전자·위닉스의 건조기 중 일부 행사 제품과 삼성전자·LG전자의 의류관리기 중 일부 행사 제품 구입 소비자에게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SK매직 코어·일렉트로룩스 퓨어 A9·쿠쿠전자 인스퓨어·LG전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중 일부 행사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겐 삼성카드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소비자에게만 제공된다.

또 미세먼지 관련 행사 제품을 구입하는 이에겐 휴대용 산소캔이나 미세먼지 차단용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20만원 이상 공기청정기 전 모델 또는 삼성전자·LG전자의 건조기 및 의류관리기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만 선착순 제공한다.

(사진=전자랜드)

에이지투웨니스,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 발탁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배우 이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가 꾸준한 제품 개발, 연구를 통해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점이 시간이 지나도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고 있는 이나영씨와 닮았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미샤, '개똥쑥 에센스' 8일부터 이틀간 1+1 행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회원 한정으로 8일과 9일 이틀간 진행된다. 현재 이 제품은 용량 150ml 기준 4만2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강화도에서 수확한 9월의 개똥쑥을 담아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하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미샤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14일까지 7일간 총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도 함께 펼친다. 두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미지=에이블씨앤씨)
(이미지=에이블씨엔씨)

동원홈푸드 더반찬, 알바몬과 손 잡고 '모니의 밥상'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1등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이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과 손 잡고 중간고사 응원행사 '모니의 밥상'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알바몬 홈페이지에 중간고사에 임하는 각오를 남긴 소비자들을 각각 200명씩 추첨해 더반찬의 '7데이세트'와 '맘스키트 차돌누들떡볶이'를 제공한다.

더반찬 7데이세트는 자취하는 대학생들이 활용하기 알맞게 적절히 담긴 소단량의 반찬들을 입맛에 맞게 골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 제품이다. 혼자 사는 대학생의 경우 5종,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7종의 반찬을 골라 패키지로 구매하면 제품의 이름처럼 일주일 밑반찬으로 넉넉히 먹을 수 있다.

맘스키트는 엄선된 재료와 더반찬 쉐프가 직접 만든 소스가 들어있는 요리 패키지 밀키트 브랜드다. 밀키트는 가정대체식의 한 형태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정량화된 재료와 소스를 키트화 하여 간편 조리법과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이미지=동원그룹)
(이미지=동원그룹)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죽 시장 지배력 확대 주력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뵌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경쟁 상대를 단순히 상품죽뿐 아니라 외식 전문점까지 아우르는 5000억원대 시장으로 보고 있다. 때문에 이번 '광고 온에어' 진행은 죽 전체 시장에서의 지배력 확대를 위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는 계획으로 보인다.

비비고 죽 광고는 '드디어 죽 맛을 살리다'를 주요 카피로 해, 공중파 TV 방송용 1편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용 1편 두 가지로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죽이라는 음식에서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본질인 '죽의 맛'을 강조하며, 기존 죽과는 차별화된 비비고 죽만의 맛 품질을 부각하는 데 집중했다.

공중파 방송용 광고에서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했다. 온라인 채널용 광고에서는 어린이 모델도 참여해 어린 아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일상 속 여러 상황과 필요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도 함께 강조했다.

(이미지=CJ제일제당)

KGC 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KGC 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50포 2개입으로 구성됐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은 것.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과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아 봄철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대두되고 있다고.

(이미지=KGC인삼공사)
(이미지=KGC인삼공사)

스타벅스, 5년째 청소년 취업 지원을 위한 교육 재능기부 활동 전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2015년부터 교육기부 국제 NGO인 JA(Junior Achievement)와 함께 진행하는 청소년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올해로 5년째 이어나간다.

이를 위해 5만5천불의 스타벅스 재단 기금을 협력 NGO인 JA 코리아에 전달하며 교육 교재 제작과 임직원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한다.

올 한 해 활동의 시작으로 스타벅스는 4일 부산 진구 전포동에 위치한 부산마케팅고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잡 페어를 개최했다. 이 날 스타벅스 점장과 지역 매니저, 부산지역 커피마스터 등 40여 명의 임직원들이 멘토로 나서 직무 상담을 진행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전개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잡 페어를 통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 지도, 이력서 사진 촬영, 면접 준비 역량강화 스킬 교육 등 다양한 강의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졸업 후 실제 구직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바리스타라는 직무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스타벅스 바리스타 직무 소개, 고객서비스 트레이닝 강연 등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LG생활건강 '케어존 아큐어 각질케어' 신제품 2종,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과 맞손 마케팅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LG생활건강이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하도록 돕는다.

케어존은 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의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의 마케팅 협업을 진행중이다.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화장 실력을 통해 여신이 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웹툰으로 지난 52회에서 여주인공 주경이 세안 후 메이크업이 착 붙도록 각질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케어존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60매 기준 2만1000원 대이며, 케어존 아큐어 각질 톤결세럼은 50ml 기준 3만원 대다.

(이미지=LG생활건강)
(이미지=LG생활건강)

롯데제과, 고급 초콜릿 선물세트 '길리안 셰프 컬렉션' 한정판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제과가 고급 수제 초콜릿 선물세트 '길리안 셰프 컬렉션'을 선뵀다

'길리안 셰프 컬렉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길리안 카페와 온라인 쇼핑몰(롯데닷컴)에서만 판매하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블랙야크,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블랙야크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6일까지 네팔 히말라야 환경 정화 활동인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총 300kg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과 김미곤 대장, 셰르파, 대리점주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은 네팔 카트만두에 도착해 5,400m 지점의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까지 트레킹을 하며 주변 쓰레기를 직접 수거했다. 이 과정에서 포터와 헬기로 운반된 쓰레기 수거량은 총 300kg으로 참가자들은 히말라야 산림 파괴의 심각성을 몸소 실감했다.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에 매년 참가하고 있는 강태선 회장은 "우리는 깨끗한 공기, 물, 임산물 등 돈으로 가치를 환산할 수 없는 많은 것을 자연으로부터 제공받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상태의 자연을 미래 세대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노력할 의무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보호 활동에 앞장설 것이며, 혼자서는 엄두가 나지 않겠지만 모두 함께하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신일, 60주년 앞두고 한고은과 함께한 TV광고 공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오는 7월 창립 60주년을 앞두고 TV 광고 캠페인 '당신의 일상을 새롭게'를 공개했다. 신일이 TV광고를 선뵌 것은 지난 2014년 이후 5년 만. 광고의 내레이션은 홍보모델인 배우 한고은이 맡았다. 

이번 광고는 소비자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됐으며, 슬로우 모션 기법을 활용해 집안 곳곳에 신일의 제품이 함께하고 있는 모습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신일은 제품의 기능적인 면을 보여주기보다는 계절가전과 생활가전은 물론 펫 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노출해 종합가전 기업의 면모를 보여주고자 했다. 또한 1975년에 출시된 선풍기를 등장시켜 기업의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이미지=신일산업)
(이미지=신일산업)

파리크라상-SPC삼립, '리멤버411 캠페인'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SPC그룹의 계열사 (주)파리크라상과 (주)SPC삼립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리멤버411(REMEMBER 4.11)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파리크라상은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인 오는 11일, 오후 4시 11분부터 100분 동안(5시 51분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소비자 기부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 고객 1명 당 411원이 기부된다.

이날 기부금액은 지난 2월 28일 3.1절 100주년 전야제 행사 시 적립한 판매 매출 및 오는8월 15일 광복절 행사 모금액과 합산해 연말에 독립유공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미지=SPC그룹)
(이미지=SPC그룹)

이랜드리테일, 소비자 참여형 에코 캠페인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주년 행사를 기념해 한 달간 에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8일부터 30일까지 소비자가 본인의 SNS에 개인의 특별한 환경보호 방법을 자랑하는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코 캠페인은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NS 기반의 행사로, 개인이 환경을 위해 지키고 있는 행동 (예: 비닐봉지 대신 에코백 활용, 플라스틱 컵 대신 텀블러 활용 등) 관련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 (#이랜드리테일 #에코캠페인 #주년행사 #모두의 지구)를 달아 개인 SNS 채널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 단계로 참여자는 지인 3명을 SNS 상에서 지목하여 해당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독려하면 에코캠페인 참여가 완료된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렇게 추천한 지인 3명 모두 캠페인에 동참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게 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14일에는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마스크팩,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1004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미지=이랜드리테일)

웅진코웨이, 중앙대학교와 '클린캠퍼스' 공기청정기 지원 협약 체결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지난 3일 중앙대학교와 '클린캠퍼스' 조성을 위한 발전기금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공기청정기 400대를 무상 지원하기로 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와 김창수 중앙대학교 총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웅진코웨이는 학생들의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클린캠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벽걸이형 공기청정기(AP-2510EH)' 400대를 교내에 설치할 계획이다.

(사진=웅진코웨이)
(사진=웅진코웨이)

KT&G 복지재단, 북한산 국립공원에 7년째 나무심기 봉사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KT&G 복지재단이 지난 6일 대학생 자원봉사자 100여 명과 함께 북한산 국립공원에서 어린 묘목을 심는 생태복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KT&G는 참가자들과 함께 북한산국립공원 송추계곡 인근 산림 훼손 지역에 화살나무 2천 그루를 심었다. 또한 어린 묘목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잡초를 제거하는 등 환경 정비하는 활동도 진행했다.

복지재단 관계자는 “최근 황사와 미세먼지 등 잇따른 대기오염으로 인해 나무심기의 중요성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많은 부분 개선됐다”면서, “앞으로도 산림 조성과 숲 복원사업을 통해 생태복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KT&G)
(사진=KT&G)

 

롯데주류, 봄기운 담은 ‘핑크빛 와인’ 추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롯데주류가 봄을 맞아 핑크빛 와인을 추천한다. 이번에 소개할 와인은 베어풋 핑크 모스카토(Barefoot Pink Moscato), 베린저 화이트 진판델(Beringer White Zinfandel ) 2종, 반피 라 로사(Banfi La Rosa) 등 총 4종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화사한 봄을 맞아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달콤한 와인들을 엄선했다”며 “롯데주류가 추천하는 핑크빛 와인과 함께 봄 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디아지오코리아, 세계 최대 규모 바텐더 대회 ‘월드클래스 2019’ 개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디아지오코리아가 세계 최대 바텐더 대회 ‘월드클래스 2019 (World Class 2019)’에 한국대표로 참여할 바텐더를 선발하는 국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아지오 월드클래스는 2009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텐딩 대회다. 지난 10년간 전세계 30만명 이상의 바텐더를 교육시킨 월드클래스는 실력 있는 차세대 바텐더를 발굴했다.

올해 펼쳐지는 ‘월드클래스 2019’는 텐커레이 넘버 텐(Tanqueray No.10), 싱글톤(The Singleton), 탈리스커(Talisker), 돈 훌리오(Don Julio), 자파카(Zacapa) 등을 기반으로 칵테일 기술과 지식을 포함한 바텐딩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바텐더를 선발할 예정이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