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류지웅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조규윤)은 지난 16일 드시모네 제품을 구입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QR코드 찍고 샤넬백 받자' 이벤트 당첨자 추첨을 실시했다.

제품 박스 상단에 있는 스티커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한 후 스티커 인증번호를 드시모네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명품백과 대용량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추첨에는 이벤트 기간내 3000여 건이 넘게 신청됐으며, 추첨의 공정성을 위해서 디지털투데이와 연예인봉사단체 '스마일플러스'회원인 개그맨 김경진, 김완기, 이재훈이 함께 했다. 

개그맨 김경진, 김완기, 이재훈이 드시모네 추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이찬호 기자)
왼쪽부터 개그맨 김경진, 김완기, 이재훈이 드시모네 추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이찬호 기자)

디지털투데이는 자사의 페이스북으로 추첨과정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했고, 디지털투데이 유튜브채널에서 재미있는 추첨과정의 에피소드 동영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당첨결과는 드시모네 공식몰 공지사항 게시판과 참여자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자세한 내용은 드시모네 공식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8가지 생균을 특정한 배합비율로 섞어 생화학적, 면역적 효과를 갖도록 제조한 제품이다. 행사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1500명이 넘는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자주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며 참여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지난 20년간 200편 이상의 학술 논문을 통해 원료 우수성과 안전성을 세계적으로 검증 받았다”며” 국내에선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4500억 보장 균수'와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개별 인정을 취득했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