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조규윤)이 드시모네 공식 서포터즈 ‘아임프로’ 제5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2017년 출범한 ‘아임프로’는 장 건강에 관심이 많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는 주부들이 주축이 돼 활동해 왔다. 이들은 바이오일레븐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와 바르는 유산균 화장품 '바유(Ba.U)'를 직접 체험한 뒤 온·오프라인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이번에 해단식을 가진 아임프로 제5기는 지난 3월 발대식을 갖고 9개월 여 간 개인 SNS, 블로그 활동 등을 전개했다.
또 브랜드 간담회를 통해 바이오일레븐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했다.
바이오일레븐 마케팅 담당자는 “아임프로를 통해 드시모네와 바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과 의견을 가감없이 들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제품과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8가지 생균을 특정한 배합 비율로 섞어 생화학적, 면역적 효과를 갖도록 제조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4500억' 보장균수와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개별 인정을 취득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QR코드 찍고 명품백 받자"…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앱' 이벤트 당첨자 발표
- 드시모네 땡큐 베리 감사제…"체험분 추가 증정"
- 바이오일레븐, '파마바이오틱스' 개발 박차…이뮤노바이옴과 맞손
- 원료논란 종지부?…美 의학계, '드시모네' 오리지널리티 공식 인정
- "QR코드 찍고 명품백 받자"…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앱' 이벤트
- 바이오일레븐,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모바일 상품권 출시
- '닮고 싶은 기업문화' 바이오일레븐,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성료
- '드시모네' 바이오일레븐 vs 'VSL' 서윤패밀리, '원료 원조' 놓고 또 충돌
- 美-英-加 등서 판매 저지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VSL#3', 국내엔?
- [오늘의 유통 소식]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비알코올성 지방간 개선 효과 입증 外
- [오늘의 유통 소식]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칭찬 행사' 진행 外
- 바이오일레븐, 어린이 유산균 간식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 면세점 입점
- 바이오일레븐, 엔터테인먼트 SM C&C와 ‘아티스트 콜라보’ MOU
- 디지털혁신비서관 신설....청와대 조직개편 단행
- 바이오일레븐,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설 선물세트 출시
- 바이오일레븐, 혈액질환·암환자에 ‘드시모네’ 기증
- 제약·바이오 기업 공시 강화... 금융위, 가이드라인 발표
-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리뷰왕을 찾아라!’ SNS 후기 이벤트
- 한가인의 프로바이오틱스는?... '드시모네' 새 모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