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고객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인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20일 공식 오픈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소비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노트북 서피스 및 주변기기 제품들이 포함된 △PC하드웨어 제품군, 윈도(Windows)·오피스(Office) 등 △소프트웨어 제품군,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 및 인기 게임타이틀을 아우르는 △엑스박스 게임 제품군, 그리고 월간사용자 1억1200만명에 달하는 마인크래프트 체험 및 캐릭터 상품 구매가 가능한 △마인크래프트 제품군 등 마이크로소프트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4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서피스 프로 X(Surface Pro X)를 비롯해 인기 게임타이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엑스박스 체험존과 마인크래프트(Minecraft)를 콘솔로 즐길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체험존도 이용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제품군 및 체험존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체험 안내부터 각 제품 사용법 교육이 가능한 전문 인력들을 현장에 배치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도 제공한다. 현장 근무 직원 및 매장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근무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했다.

앤 르피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앤 디바이스 사업본부 총괄사장은 "디지털 콘텐츠와 스마트 디바이스가 일상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면서 가격과 품질은 물론, 특별한 가치를 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명한 소비자(smart consumer)가 증가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소비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보다 특별한 가치를 직접 접하고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