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하정보기술 로고.
산하정보기술 로고.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아놀자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멤버사 산하정보기술은 국내에 진출한 일본계 호텔 브랜드 전 지점에 윙스 PMS(Wings PMS, Property Management System, 이하 PMS)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산하정보기술은 국내 진출 일본 호텔 7개 브랜드 전 지점에 ‘Wings PMS’ 환경을 구축하게 됐다.

산하정보기술은 최근 ‘호텔 그레이스리 서울’과 PMS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자사 스마트 키오스크와 함께 통합 솔루션 연계 호텔 운영 환경을 지원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산하정보기술 PMS는 호텔 운영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관리 시스템으로, 원격 운영 관리가 가능하고 호텔 규모·객실 수·부대시설 등 다양한 모듈 적용이 가능하며, CS 요청에 실시간으로 대응이 가능하다.

산하정보기술은 일본계 호텔 한국 진출과 발맞춰 호텔 운영 환경 및 국내 여행 시장에 특화된 시스템을 도입하려는 각 호텔의 수요를 선제적으로 공략해 왔다. 

산하정보기술 관계자는 “산하정보기술 PMS는 호텔 규모와 형태에 맞게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고도화된 솔루션으로, 호텔 운영 효율성 향상과 고객 경험 개선 모두를 지원한다”며, “국내와 일본 시장에서 축적한 기술 경험을 기반으로 아시아 호텔 산업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