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부스 [사진: 빗썸]
빗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부스 [사진: 빗썸]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빗썸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4개 지점에서 진행한 ‘릴레이 팝업 부스’ 운영을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8월 시흥점을 시작으로 파주·부산·여주까지 약 4개월 간 이어졌으며 총 2만3000여명이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가상자산 투자 방법, 계정 개설 절차, 거래 환경 등 기초 이용 정보를 안내해 초보 투자자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방문객들은 비트코인 채굴 콘셉트의 체험형 콘텐츠도 즐기며 간단한 미션 수행 시 굿즈를 받을 수 있었다.

빗썸은 대학 행사·지역 축제·KBW 2025 ‘빗썸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며 이용자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빗썸 관계자는 “직접 상담을 통해 초기 이용자에게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투자 접근성을 높이는 활동을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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