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안양시 보육원 '좋은집' 아이들과 함께 가을 운동회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펄어비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1/603725_559713_316.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가 안양시 보육원 '좋은집' 아이들과 함께 가을 운동회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을 운동회는 지난달 25일 진행한 지역 사회 공헌 행사로, 펄어비스와 좋은집 보육원은 2020년부터 매년 뜻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펄어비스 임직원이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미니 운동회 ▲장기자랑 페스티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을 운동회를 즐겼다. 행사 후에는 아이들에게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등 검은사막 지적재산권(IP)으로 제작한 굿즈도 제공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 9월 검은사막 모험가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의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그리고, 기부미' 캠페인을 진행했다. 기부금은 펄어비스 본사 인근 지역 아동복지 기관 3곳에 전달돼 여름 캠프와 수련회 등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활동을 지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게임업계 '강달러'의 두 얼굴…해외 매출 많을수록 웃는다
-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와 난치병 환아 지원 프로그램 진행
- 펄어비스, '붉은사막 X AMD 팝업스토어 2025 홍대' 선봬
- 펄어비스, 인디 개발사 '태국 게임쇼 X 게임스컴 아시아 2025' 참가 지원
- [e겜스톡] '붉은사막' 출시일 확정...펄어비스, 완성도·판매량 본격 시험대
- 게임업계, 송편·보름달 담은 한가위 이벤트 '풍성'
- 펄어비스 ‘붉은사막’, 내년 3월 19일 글로벌 출시 확정
-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익 106억원...흑자전환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5 칼페온 연회' 내달 13일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