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익스팬드' 겨울 쇼케이스를 오는 12월 6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넥슨]](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1/603713_559699_3040.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넥슨은 자사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익스팬드' 겨울 쇼케이스를 오는 12월 6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12월 6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본다빈치뮤지엄 능동 파이팩토리에서 온라인 생중계와 함께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끝없는 경험과 무한한 모험을 가능하게 한다는 '익스팬드' 타이틀에 맞춰 넥슨 김현승 디렉터가 다채로운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한다. 더불어 현장을 찾은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리유저블백, 응원봉, 극세사 담요 등의 한정판 특전 굿즈를 선물한다.
쇼케이스 현장 입장권은 오는 12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멤버십 코드를 보유한 이용자 대상으로 판매한다. 멤버십 코드는 입장권 판매 종료 시까지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이플스토리M' 2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 발급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현장 초대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 25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레벨, 보스, 유니온, 행운의 용사 등 총 5개 전형 중 원하는 전형에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이용자 중 전형별 10명, 총 50명을 추첨해 쇼케이스 현장 초대권을 선물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넥슨 '블루 아카이브', '갤Z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 출시
- 넥슨, '메이플 아지트' 수익금 1억원 '도토리하우스' 기부
- 게임업계 3N, 11월 신작 경쟁 후끈…IP·플랫폼 확장 본격화
- 유튜브 쇼핑 광고 '확대일로'...韓 이커머스와 잇따라 맞손
- 넥슨 '아크 레이더스' 초반 순항...장기 흥행 가능할까
- 넥슨재단, 전남권 첫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 개원
- 넥슨, 3분기 영업익 3524억원…'IP 성장 전략' 성과 본격화
- 넥슨 '단풍잎 놀이터' 2호, 행안부 우수 어린이 놀이시설 선정
- 넥슨, 연말 모멘텀 확보…신작·IP·수상 '트리플 호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