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2' [사진: 엔씨소프트]](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1/603142_559222_1915.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2'가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게임 콘텐츠와 주요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엔씨는 지난 6일 특별 편성된 생방송 '아이온2 라이브'를 통해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소개했다. 아이온2는 엔씨 게임 플랫폼 '퍼플'을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퍼플 자동 설치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 조작 없이 자동으로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수 있다.
이용자의 원활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위해 16일 이벤트 시작과 함께 기존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도 추가 오픈한다. 이용자는 계정당 1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아이온2 개발진은 이날 방송에서 ▲외형 아이템, 패키지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인게임 상점 공개 ▲'지스타 2025' 아이온2 부스 안내 ▲게임 내 조작 스타일 '아이온1 모드'와 '아이온2' 모드 비교 설명 ▲이용자 관심 높은 주제를 이야기하는 '궁금증 톡톡' ▲유튜브 10만 구독자 기념 '실버버튼 언박싱' 코너를 진행했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아이온2 대표 인스턴스 던전 '우루구구 협곡'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시연 부스 옆에 마련된 NC시네마에서는 아이온2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한다. 트레일러를 관람한 이용자에겐 경품을, 시연 참여자에겐 장패드와 스페셜 쿠폰을 선물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엔비디아, '지스타 2025'서 GPU 협력 강화
- 게임업계 3N, 11월 신작 경쟁 후끈…IP·플랫폼 확장 본격화
- 엔씨, 지스타 현장 프로그램 공개…'아이온2·신더시티' 시연
- '메인스폰서' 엔씨, 지스타 2025서 신작 5종 공개
- '아이온2'·'팰월드 모바일' 등 신작 총집결...지스타 2025 달군다
- 엔씨소프트,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단독 시연사 선정
- 엔씨, 지스타 부스에 삼성·엔비디아·인텔 총출동
- 엔씨소프트, 대원미디어와 게임 유통 계약 ...퍼플에 신작 입점
- 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손실 75억..."퇴직 위로금 영향"
- 엔씨소프트, 내년 글로벌 전면 공략...'아이온2' 필두로 신작 5종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