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OS 26.2 퍼블릭 베타가 출시됐다. [사진: 나인투파이브맥]](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1/603029_559124_1244.png)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애플이 아이패드OS 26.2 퍼블릭 베타1 버전을 공개했다.
6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이번 버전은 며칠 전 배포된 개발자용 빌드와 동일한 소프트웨어로, 새로운 기능과 변화가 함께 포함돼 있다.
이번 아이패드OS 26.2 퍼블릭 베타에는 여러 가지 신기능이 추가됐다. 우선 미리 알림 앱에는 새 알람 기능이 도입됐으며, 팟캐스트 앱은 AI가 자동으로 생성하는 챕터 기능을 포함해 세 가지 주요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뉴스 앱은 특히 아이폰 사용자에게 유용한 디자인 변경이 적용됐으며, 아이패드에서도 일부 변화가 반영됐다.
또한 프리폼앱은 테이블 기능을 새롭게 지원하고, 애플뮤직은 가사 표시 기능을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잠금 화면의 시계는 리퀴드 글래스 효과를 보다 다양하게 조정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아이패드OS 26.2 퍼블릭 베타를 설치한 사용자들은 새로운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애플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운영체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새로운 베타 버전에서 발견된 기능이나 문제점을 공유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개선점을 제안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애플, C1 모뎀 아이폰서 iOS 26.2 베타 설치 차단
- 애플, iOS 26.2 12월 중순 공개… AI·맞춤형 기능 강화
- 애플, 에어팟 실시간 번역 기능 유럽 도입…12월 정식 출시
- 애플 iOS 26.2 '향상된 안전 알림' 추가… 지진·긴급 경고 강화
- 애플 뉴스 앱, iOS 26.2 리뉴얼…맞춤형 콘텐츠 강화
- 애플 iOS 26.2, 에어드롭 기능 대폭 개선…30일 연결 옵션 추가
- 애플 iOS 26.2, 팟캐스트 앱 업그레이드…편의성 강화
- 애플, EC 디지털시장법 집행 반박...보안 약화 주장
- 애플, 위성 연결 강화한다…자체 서비스도 검토 중
- 아이패드OS 26, 더 강력해진 생산성… 윈도 시스템·독·메뉴바 업그레이드
- 애플 iOS 26.2 수면 점수 개편…더 정교해진 평가 시스템
- 애플 iOS 26.2, 리퀴드 글래스 재조정…사용자 피드백 반영
- 애플, iOS 26.2 베타 공개…아이폰 사용자 경험 대폭 강화
- 아이패드와 로지텍 키보드 조합, 저가형 노트북 시장 공략…크롬북 대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