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지스타 2025'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상세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5일 공개했다. [사진: 엔씨소프트]](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1/602449_558694_138.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지스타 2025'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상세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5일 공개했다.
엔씨는 지스타 현장에 ▲메인부스 ▲휴게공간 ▲야외부스 등 세가지 테마의 공간을 마련했다. 지스타 관람객은 엔씨가 운영하는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메인부스에서는 '아이온2'와 '신더시티' 시연 및 신작 트레일러 상영이 진행된다. 아이온2 시연자는 게임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G-STAR 스페셜 쿠폰'과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로 받는다. 신더시티 시연자에게는 보조배터리가 제공된다. 돔형 파노라마 상영관에서 엔씨 신작 트레일러를 끝까지 감상한 관람객은 'NC 디렉터스 체어(캠핑 의자)'를 받을 수 있다.
휴게공간은 메인부스 앞에 마련돼 있다. 휴게공간에서 엔씨 부스를 촬영한 뒤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레드불 음료를 제공한다. 아이온2 사전 예약을 인증하면 팝콘을 받을 수 있다. 야외부스에서는 엔씨 포토월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 이벤트와, 간식 '다르다 팝칩'을 받을 수 있는 핀볼 게임이 진행된다.
엔씨는 메인부스, 휴게공간, 야외부스에서 총 8종의 '스탬프 미션'을 진행한다. 관람객은 ▲아이온2 시연 ▲신더시티 시연 ▲상영관 트레일러 관람 중 1종을 포함해 최소 5종의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레이저 키보드·마우스·헤드셋', '롯데월드(부산) 이용권', '맥세이프 카드 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게임업계 '강달러'의 두 얼굴…해외 매출 많을수록 웃는다
- 엔씨소프트, 9년째 게임 스타트업 '지스타' 참가 지원
- 엔씨 '리니지W',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신규 월드 '페일러' 공개
- '메인스폰서' 엔씨, 지스타 2025서 신작 5종 공개
- 엔씨 'TL', 한국∙대만 등 아시아 권역으로 콘솔 서비스 확장
- 엔씨소프트, '엔씨'로 사명 변경 추진
- '아이온2'·'팰월드 모바일' 등 신작 총집결...지스타 2025 달군다
- 엔씨,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신더시티' 개발 협력 MOU 체결
- 엔씨소프트-엔비디아, '지스타 2025'서 GPU 협력 강화
- 엔씨 '아이온2', 사전 다운로드 16일 시작…서버 수용 인원 증설
- 롯데, 슈퍼블루마라톤 10회째 개최
- 엔씨, 지스타 부스에 삼성·엔비디아·인텔 총출동
- 엔씨소프트, 대원미디어와 게임 유통 계약 ...퍼플에 신작 입점
- 지스타 2025 13일 개막..."서사 확장으로 스토리텔링 시대 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