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드래곤소드' [사진: 웹젠]](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1/602440_558685_5811.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웹젠이 신작 '드래곤소드'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드래곤소드는 방대한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정교하고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국산 오픈월드 액션RPG 게임이다. 지난 5월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진행 후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 왔으며, 이번 사전 예약과 함께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드래곤소드의 사전 예약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이용자들은 게임 재화인 에테르 결정과 캐릭터 소환 재화 영롱한 여신석 등을 받을 수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으로 등록한 이용자들은 신청 플랫폼별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사전 예약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계관과 캐릭터 정보를 상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개편된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2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아이온2'·'팰월드 모바일' 등 신작 총집결...지스타 2025 달군다
- 웹젠, '지스타2025'서 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 첫 공개
- 웹젠 김병관 전 의원, 경영 전면 복귀…12월 사내이사 선임 추진
- 연휴 끝나자 신작 출격…국내 게임사 4분기 '승부수'
- 웹젠, 신작 MMORPG 'R2 오리진' 정식 서비스 시작
- 웹젠, '뮤: 포켓 나이츠'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달성
- 웹젠, 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웹젠, 지스타2025서 '게이트 오브 게이츠' 체험존·이벤트 진행
- 웹젠, 지스타서 뮤IP 신작 시네마틱 티저 영상 첫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