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로밍 요금 할인과 Npay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 KT]
KT가 로밍 요금 할인과 Npay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 KT]

[디지털투데이 이진호 기자] KT가 로밍 요금 할인과 Npay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 로밍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해외에서 Npay 해외QR결제로 1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로밍 요금 1만원 할인 쿠폰과 Npay 1만 포인트 등 총 2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이 적용되는 로밍 요금제는 ▲함께 쓰는 로밍 ▲Y함께 쓰는 로밍 ▲중국·일본 알뜰 로밍 등 3종이다.

함께 쓰는 로밍은 1명만 요금을 부담하면 본인을 포함해 최대 5명까지 데이터를 공유하는 상품이다. Y함께 쓰는 로밍은 만 34세 이하 전용 상품으로 기존 상품 대비 40% 할인된 요금과 데이터 1GB가 추가 제공된다. 중국·일본 알뜰 로밍은 중국과 일본 방문 고객에게 인기 있는 상품으로 2만5000원(2.5GB)에 제공된다.

로밍 요금 할인은 로밍 상품 이용 후 익월 요금 청구 시 청구 할인으로 적용된다. Npay 포인트는 해외에서 QR결제로 1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T닷컴 또는 네이버에서 Npay 이벤트 페이지를 찾아 사전 응모하면 된다. 프로모션은 2026년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상무)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로밍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