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빗썸]
[사진: 빗썸]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빗썸이 국내 파인다이닝 및 인기 레스토랑 실시간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과 함께 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으로, 참여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백만원 또는 1천만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받을 수 있는 ‘행운쿠폰’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 또는 웨이팅을 완료하면, 화면에 자동으로 행운쿠폰이 노출된다. 해당 쿠폰은 빗썸 앱에 등록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당첨 금액은 1천원, 1만원, 5만원, 100만원, 비트코인 1000만원 중 하나로 100% 지급된다. 원화 당첨금은 즉시 확인이 가능하고, BTC 1000만원 당첨자는 12월 1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또 전국 220여개 인기 맛집을 방문해 테이블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돼 행운쿠폰 코드가 자동 노출된다. 참여 매장 리스트는 캐치테이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치테이블 앱을 통한 예약 참여와 매장 방문 참여는 각각 1회씩 가능하다.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빗썸 신규 가입 후 KYC(본인인증)를 완료하면 즉시 2만원 상당의 투자지원금이 원화로 입금된다. 또 캐치테이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전용 행운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3만원 상당의 원화가 추가 지급된다. 단, KB국민은행 계좌연결까지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미쉐린 및 정상급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스페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이 포함된 고급 식사권 추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디지털투데이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

키워드

#빗썸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