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써쓰 '지스타 2025' 부스 조감도 [사진: 넥써쓰]](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0/600336_557042_109.jpe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넥써쓰가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의 B2B 전시관에 첫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써쓰는 이번 참가를 통해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사업 협력 및 투자 논의 등 비즈니스 미팅을 중심으로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 생태계 확장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킹을 추진한다.
특히 중국과 두바이복합상품센터(DMCC) 등 주요 해외 파트너들과의 미팅이 예정돼 있어, 중동과 아시아 지역 네트워크 확대 및 협력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아울러 11월 13일에는 장현국 대표가 2025년을 리뷰하고 내년의 사업과 비전을 공유하는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한다.
전시 부스는 '크로쓰 더 월드'를 주제로 오픈형 라운지 형태로 설계됐다. 크로쓰 플랫폼의 개방성과 연결성을 상징하는 이번 부스는 B2B에 입장하는 모든 참관객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비즈니스 미팅과 네트워킹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K-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높아지며 중동을 비롯한 다양한 권역의 게임 관계자들이 지스타를 주목하고 있다"며 "크로쓰가 가진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 지스타를 새로운 파트너십을 이끌어내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디지털자산 2단계법 '골든타임' 놓치나...1년 반째 공회전
- 넥써쓰, 두바이 DMCC와 파트너십 체결…블록체인·게임 생태계 확장
-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와 협업…'씰M' 글로벌 공동 퍼블리싱
- 넥써스--DMCC, '메이드 포 트레이드 라이브'서 협력 비전 제시
- 넥써쓰, 100억원 전환사채 발행...비트코인 트레저리 전략 본격화
- 넥써쓰, 1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 결정
- AI 게임 개발의 한계…테이크투 CEO "GTA급 창의력 기대 어려워"
- 넥써쓰, 3분기 매출 92억으로 88%↑…'로한2' 글로벌 순항
- 넥써쓰, 리듬게임 '샤우트' 온보딩...블록체인 게임 장르 다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