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사진: 크래프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0/600160_556898_5811.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크래프톤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는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신규 맵 ▲몬스터 ▲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플레이어의 행동과 목소리를 정교하게 모방하는 AI '미메시스'의 알고리즘이 한층 진화했다.
'미메시스'는 플레이어처럼 행동하는 AI 'Mimesis'를 상대하는 4인 협동 공포 게임이다. 정체불명의 비로 인해 인간이 타인의 목소리와 행동을 복제하는 '미메시스'로 변이한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협력과 불신이 교차하는 극한의 긴장감 속에서 생존해야 한다.
얼리 엑세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와 론칭 할인 이벤트가 진행 된다.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공포, 신뢰, 정체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게임의 분위기를 담아 냈다고 관계자는 언급했다.
렐루게임즈 관계자는 "미메시스는 단순한 공포가 아니라, AI가 만들어내는 불신과 심리적 긴장감이 중심에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얼리 액세스를 통해 이용자와 크리에이터 모두가 함께 게임을 완성해 나가는 여정을 시작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아이온2'·'팰월드 모바일' 등 신작 총집결...지스타 2025 달군다
- 드림모션, '마이 리틀 퍼피' 내달 7일 글로벌 출시
- 크래프톤, 'AI 퍼스트' 기업 전환 선언… 1000억원 이상 투자
- 게임업계 3N2K, 3분기 실적 기상도…넷마블·크래프톤 '화창'
- 크래프톤, 지스타 2025서 '팰월드 모바일' 최초 공개
- 크래프톤,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파트너로 참여
- 크래프톤, 포르쉐와 손잡았다…'배틀그라운드' 컬래버레이션 진행
- 크래프톤, '팰월드 모바일' 첫 시연…지스타서 테마파크형 부스 선봬
- 크래프톤, 최고안전책임자에 박재철 본부장 영입
-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3486억원…전년比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