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 [사진: 셔터스톡]](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0/599905_556746_4949.jpg)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암호화폐 인플루언서 코치 JV가 XRP에 대한 장기적 확신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현재 시대를 '인류 역사상 가장 큰 변화'로 규정했다.
지난 25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더크립토베이직에 따르면 코치 JV는 엑스(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신의 최신 보유 자산 순위를 공개하며 향후 5년이 글로벌 금융과 부의 지형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치 JV에 따르면, 그의 주요 보유 자산은 XRP, 비트코인(BTC), 솔라나(SOL), 스텔라(XLM), WLFI, 헤데라(HBAR), 비체인(VET) 순으로 구성됐다.특히 그는 트럼프 일가의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에서 발생한 토큰 WLFI가 순위에서 빠르게 상승 중이라고 언급했다. WLFI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71% 하락했으나, 코치 JV는 여전히 미래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그는 블록체인 기술과 디파이(DeFi)가 가치 이동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있으며, 2030년에는 XRP와 같은 자산이 이러한 변화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코치 JV는 XRP가 고정 공급량, 빠른 속도, 확장성, 제도적 채택 등의 강점을 지니고 있어 글로벌 금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믿고 있다.
또한, XRP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넘어 2030년 세계 1위 암호화폐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며, 리플이 미래의 은행이자 금융 시스템을 뒤흔들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美 SEC 지연에도…XRP 현물 ETF 자산 1억달러 돌파, 기관 매수세 견조
- 리플 CEO "XRP, 회사 중심에 있다"…상승세 지속될까
- XRP 현물 ETF 승인 탄력받나…美 정부 셧다운 해제 기대감
- XRP렛저 밸리데이터, '배치' 개정안서 NFT-to-NFT 거래 가능성 확인
- 거대 고래 아니다…비트코인 판도 주무르는 중간급 보유자 '돌고래'
- XRP vs 이더리움, 시총 2위 자리 두고 격돌…역전 타이밍 언제?
- 비트코인, '공포'에서 '중립'으로…시장 심리 회복 신호
- 트럼프 가문, 비트코인 추가 매입…'아메리칸 비트코인' 10% 상승
- 이더리움 고래들, 조용한 움직임…시장 반등 신호인가
- XRP, 7% 상승하면 강세 전환 전망…온체인·차트 신호 긍정적
- 트럼프 암호화폐 전략…바이낸스, 美 도구로 전락하나
- XRP 미결제약정 연간 최저치 재설정…상승장 패턴 반복
- "리플의 BM, XRP 가치 극대화"…리플 CTO 8년 전 발언 재조명
- 스텔라루멘, 11월 강세 가능성 희박…차트 신호는 엇갈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