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뱀피르' [사진: 넷마블]](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0/596516_554207_121.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뱀피르'가 '2025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 게임 창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게임 제작 업체의 제작 의욕 고취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상이다. 이번 2025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뱀피르는 일반게임 부문을 수상했다.
권영식 넷마블네오 대표는 "뱀피르는 과거 '리니지2 레볼루션'의 성공 신화를 이뤘던 개발진이 주축이 돼 처음부터 자체 지식재산권(IP)으로 도전해 만든 MMORPG다"라며 "뱀피르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과 소통에 더욱 힘쓰며, 글로벌에서도 인정받는 게임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넷마블은 뱀피르의 2025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을 기념해 접속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일자별로 '희귀 형상 소환권', '아칠루트 세피라 11회 소환권 II', '브리아 세피라 11회 소환권 II', '희귀 탈것 소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넷마블, '지스타 2025' 출품작 4종 공개
- 게임대상 30주년 주인공은?...IP 활용 신작 강세 속 공정성 개편 시험대
- 연휴 끝나자 신작 출격…국내 게임사 4분기 '승부수'
- 게임업계, 송편·보름달 담은 한가위 이벤트 '풍성'
- 엔엑스쓰리게임즈,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KANA' 개발 착수
-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트위치콘 샌디에이고 2025 참가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부산서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 진행
- 넷마블, 웹툰 '배드 본 블러드'로 월드웹툰페스티벌 참가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CBT 참가자 추가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