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스타 세일러' [사진: 컴투스홀딩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0/596414_554112_4356.pn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 '스타 세일러'의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2일부터 열흘간 진행된 이번 CBT는 한국,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전 세계 이용자 1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스타 세일러의 핵심 콘텐츠를 체험하고 게임의 방향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회사 측은 이번 글로벌 CBT 설문조사에서 게임의 성공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긍정적인 결과들을 얻었다고 강조했다. 설문에 참여한 98%의 이용자가 '정식 출시 이후 게임을 즐길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으며, 캐릭터 일러스트 및 3D 모델링은 91%, 턴제 기반 전투 시스템은 77%, 게임 그래픽은 90% 이상의 이용자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했다고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CBT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파나나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스타 세일러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애니메이션풍의 캐릭터와 전략적인 턴제 전투가 특징인 수집형 RPG다. 5인 파티와 소환수, 장비를 조합하고 성장시켜 던전 공략부터 이용자 간 대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컴투스, '가이더스 제로' 엑스박스 버전 출시
- 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데모 버전 스팀에 공개
- 컴투스홀딩스, 신작 RPG '스타 세일러' 글로벌 CBT 돌입
-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대만·홍콩·마카오 정식 출시
- 컴투스홀딩스, 신작 수집형 RPG '스타 세일러' 공개
- 공정위, 게임사 3곳에 과태료 2250만원…확률형 아이템 정보 기만
- 컴투스홀딩스, 액션 MMORPG '아레스' 내달 11일 중화권 출시
- 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 컴투스홀딩스, '게임 챌린지' 공모전 수상작 6개 프로젝트 선정
- 컴투스, 선유도공원 생태 교란종 제거 환경 봉사활동 진행
- 컴투스, 직무 탐색 프로그램 '멘토링 스쿨' 3기 모집
- 컴투스홀딩스, 전략 디펜스 '프로젝트 D'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컴투스홀딩스, 3분기 영업손실 39억원…신작 7종으로 반등 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