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영심이 캐릭터를 주제로 신선식품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 [사진: SSG닷컴]](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10/596378_554078_821.jpg)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SSG(쓱)닷컴은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와 경태를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선함에 설레다'를 주제로 이마트몰의 신선식품 경쟁력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영심이와 경태가 등장해 제품의 신선함을 유쾌하게 표현했으며, 캐릭터의 표정과 대사에 맞춘 작화컷을 활용해 친근함과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지난 9월부터 수도권 주요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에 게재된 사전 광고는 이미 소셜미디어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추억 소환' 인증샷이 확산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26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무선 스피커 ▲헐켄 롤링 토트백&카트 ▲데스커x일광전구 테이블 조명 ▲스탠리 텀블러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마트에서 직접 고른 듯 믿을 수 있는 신선식품을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국민 캐릭터를 소환했다"며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 받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