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사진: 크래프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9/594655_552624_468.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는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 일정을 오는 10월 27일로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메시스는 지난 6월 비공개 베타 테스트와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특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데모 4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신규 맵과 몬스터, 자원(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친구들과 함께 협동 플레이를 펼치며, 플레이어의 목소리와 행동을 모방하는 '미메시스' AI와 심리전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렐루게임즈는 얼리 액세스 출시 전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파이널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미메시스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에게는 '커뮤니티 현지화(로컬라이제이션) 챌린지'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렐루게임즈 관계자는 "미메시스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협동 속에서 신뢰가 가장 큰 함정이 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얼리 액세스를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본격적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크래프톤, 인도 정보방송부 장관과 게임 산업 성장·교류 방안 모색
- 여기어때·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이용자 대상 여행·아이템 이벤트
- 뉴럴링크 창업자 "3~4년 내 일반인도 뇌에 칩 이식"
- 크래프톤, 펍지 성수서 '테이스티성수 WWCD 치맥파티' 개최
- 크래프톤, '딩컴' 닌텐도 스위치 출시 확정...사전 판매 시작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다장르 컬래버' 총공세…IP 확장 가속
- "게임으로 미래 설계"...크래프톤, 베터 그라운드 하이스쿨 3기 마무리
- 돌아온 게임의 계절…격투·RPG·공포·서바이벌 '신작 대전'
- 크래프톤, 글로벌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KCN' 신규 캠페인 전개
- 크래프톤,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파트너로 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