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컬리N마트'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상차림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네이버]](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9/594530_552494_1452.pn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네이버는 '컬리N마트'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상차림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시작되며 오는 3일부터 최대 10일 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에도 새벽배송이 제공된다.
전날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연휴 기간에도 새벽배송을 통해 다음날 아침까지 받을 수 있다. 단 추석 명절 중 10월 7일에만 배송이 불가하며, 추석 전 마지막 새벽배송을 원한다면 10월 5일 오후 11시까지 주문해야 추석 당일인 6일 아침에 받을 수 있다.
김평송 네이버 E-KAM1 리더는 "사용자들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컬리N마트를 통해 선물 세트부터 명절 상차림까지 다양한 상품을 배송 걱정 없이 새벽배송으로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간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컬리N마트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추석 나들이부터 건강검진 할인까지… SKT T멤버십 혜택 강화
- 정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사태에 위기경보수준 '심각'으로 격상...647개 시스템 중단
- 포블, ‘모바일 신분증 KYC’ 도입 추진
- 우리은행, 판교 테크원타워 1조2800억원 금융주선 성공
- 유망 AI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K-글로벌@실리콘밸리' 개최
- 네이버-두나무 '빅딜' 추진...디지털 금융 지각변동 예고
- 구글 공세 맞선 토종 지도앱...'AI·관광·교통' 혁신 경쟁
- 네이버, 야구 국가대표 경기 생중계…치지직·스포츠 동시 송출
- 네이버, 팀네이버 통합 콘퍼런스 '단25' 11월 개최
- 네이버-넥슨, AI·데이터 '맞손'…콘텐츠-플랫폼 시너지 강화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우버 원' 연동…모빌리티 혜택 추가
- 컬리, 전북권 첫 샛별배송 개시…‘호남권 전국망’ 확대 속도
- '뷰티 정원' 열렸다…'컬리뷰티페스타2025' 가보니
- 네이버 '컬리N마트', 한달새 거래액 50%↑…"장보기 단골이 성장 견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