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시네마틱 영상 [사진: 컴투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9/593923_552004_351.pn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25일 개막한 '도쿄게임쇼2025'에서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의 전시 부스를 열고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의 세계관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주요 장면들로 구성됐으며, 약 1분 내외로 제작됐다.
컴투스는 이번 시네마틱 영상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 일반 전시장에 마련된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부스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글로벌 게임 및 애니메이션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다.
테스트 섹션에서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작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시연대를 마련했으며, 이벤트 무대에서는 TV 애니메이션에 이어 게임에서도 주요 캐릭터 목소리 연기를 맡은 인기 성우 우라 카즈키(이치노세 시키 役), 니시야마 코타로(코우가사키 진 役) 등이 참여하는 토크쇼와 시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는 올해 7월 방영을 시작한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RPG 장르 신작이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최근 공식 스팀 페이지도 오픈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서브컬처 본고장 日 '도쿄게임쇼 2025'서 韓·中 맞대결
- 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데모 버전 스팀에 공개
- 컴투스 '스타시드', 일본 앱 스토어 인기 1위 달성
- 컴투스홀딩스, 신작 RPG '스타 세일러' 글로벌 CBT 돌입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18일 출격…정체된 실적 반등 분수령
- 모 아니면 도...게임업계 '신작 한 방' 의존도 심화
- 넷마블, 도쿄게임쇼서 '몬길: 스타 다이브' 콘솔 버전 공개
- 엔씨, 도쿄게임쇼서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신규 홍보 영상 공개
- 컴투스, '가이더스 제로' 엑스박스 버전 출시
- 컴투스, 'SWC2025' 아메리카 컵 브라질서 개막…남미 첫 개최
- 컴투스, 환경공단과 손잡고 '게임으로 배우는 재활용' 콘텐츠 선봬
- 컴투스 크릿벤처스, 375억 글로벌 콘텐츠 펀드 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