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을 내년 3월 19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펄어비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9/593880_551963_2435.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을 내년 3월 19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의 온라인 신작 발표회 '스테이브 오브 플레이'에서 붉은사막의 정식 출시일을 발표하고 이날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 패키지는 각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디지털 패키지와 지역별 별도 판매처에서 판매하는 피지컬 패키지로 나뉜다.
'콜렉터스 에디션'은 피지컬 패키지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에디션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무기 3종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골든 스타에 맞서는 클리프의 모습을 담은 디오라마(실사 모형)까지 다양한 실물 및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한다.
'디럭스 에디션'은 피지컬 및 디지털로 출시하며, 피지컬 패키지를 통해서 한정판 스틸북, 파이웰의 지도, 개발자의 편지 등 디럭스 에디션 굿즈를 획득할 수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을 포함한 모든 에디션(맥 제외)에 예약 구매 한정 기간 보상인 '칼레드 방패'와 플레이스테이션5 플랫폼 한정 보상 '그로테반트 판금 세트'를 제공한다.
붉은사막의 사전 예약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 애플 맥에서 진행한다.
디지털 패키지의 스탠다드 에디션의 가격은 69.99달러, 디럭스 에디션 79.99달러고 피디컬 패키지의 스탠다드 에디션의 가격은 69.99달러, 디럭스 에디션 89.99달러, 콜렉터스 에디션 279.99달러다.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을 무대로, 주인공 클리프와 회색갈기 동료들과의 여정을 그린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펄어비스, AMD 협력 강화…"붉은사막, 몰입형 게이밍 경험 선사"
- 일론 머스크 "이브 온라인과 AI 협업 논의"…펄어비스 주가↑
- 펄어비스 붉은사막, '도쿄게임쇼 2025' 참가
- 펄어비스, 해커톤 대회 '딩가딩 프로젝트' 진행
- K-게임 '도쿄게임쇼' 출격…현지화·글로벌 전략 점검
- 펄어비스, 플레이온과 '붉은사막' 패키지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체결
- '앨런 웨이크2' 무료로 즐긴다…소니, 10월 PS 플러스 라인업 공개
- 돌아온 게임의 계절…격투·RPG·공포·서바이벌 '신작 대전'
- [e겜스톡] '붉은사막' 출시일 확정...펄어비스, 완성도·판매량 본격 시험대
- 펄어비스, 인디 개발사 '태국 게임쇼 X 게임스컴 아시아 2025' 참가 지원
- 펄어비스, '붉은사막 X AMD 팝업스토어 2025 홍대' 선봬
-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와 난치병 환아 지원 프로그램 진행
- 펄어비스, '좋은집' 보육원 기부 행사 '가을 운동회'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