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사진: 컴투스홀딩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9/593680_551779_3714.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페이탈 클로'의 데모 버전을 글로벌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게임은 메트로배니아 장르 신작으로 엔데브게임즈에서 개발중이다. 신비한 고양이 '키샤'와 함께 미스터리한 지하 세계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횡스크롤 액션에 성장 요소를 결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 특성을 잘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데모 버전은 페이탈 클로 전체 스토리의 도입부에 해당하며, 약 2시간가량 플레이할 수 있는 분량이다. 페이탈 클로의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내달 24일 오전 11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서는 펀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목표 초과 달성 시 구간에 따라 캐릭터 코스튬, 추가 게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성공적으로 게임이 출시되면 후원자에게는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팩과 함께 디지털 아트북, 사운드 트랙을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세트와 무드등 등 특별 제작된 페이탈 클로 MD를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도 제공한다.
PC 및 콘솔 플랫폼 기반의 페이탈 클로는 올해 연말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을 추가 공개한 뒤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컴투스홀딩스, 신작 RPG '스타 세일러' 글로벌 CBT 돌입
-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대만·홍콩·마카오 정식 출시
- 컴투스홀딩스, 신작 수집형 RPG '스타 세일러' 공개
- 공정위, 게임사 3곳에 과태료 2250만원…확률형 아이템 정보 기만
- 컴투스홀딩스, 액션 MMORPG '아레스' 내달 11일 중화권 출시
- 컴투스, 게임스컴 2025서 '하이브플랫폼' 공개
- 컴투스, 도쿄게임쇼서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시네마틱 영상 공개
- 컴투스, '가이더스 제로' 엑스박스 버전 출시
- 컴투스, 'SWC2025' 아메리카 컵 브라질서 개막…남미 첫 개최
- 컴투스홀딩스, 신작 '스타 세일러' 글로벌 CBT 종료
- 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 컴투스홀딩스, '게임 챌린지' 공모전 수상작 6개 프로젝트 선정
- 컴투스홀딩스, 3분기 영업손실 39억원…신작 7종으로 반등 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