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스타 세일러' [사진: 컴투스홀딩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9/593269_551422_1057.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 '스타 세일러'의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기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 '구글 OBT'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인원은 총 3000명으로 제한되며, 다음 달 1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언어는 영어와 한국어만 지원한다. 총 16종의 동료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전투 스테이지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테스트 참여 이용자들에게 R등급 소환수와 방어구를 지급한다.
스타 세일러는 이번 테스트 기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도 진행한다. 설문 참여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특별한 칭호 보상도 지급한다. 글로벌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얻고, 이를 바탕으로 전투 시스템 등 게임 완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시장성에 맞게 지역별 운영 전략도 수립할 계획이다.
파나나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스타 세일러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애니메이션풍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전략적인 턴제 전투가 특징인 수집형 RPG다. 마법 폭발과 함께 사라진 '가보'와 '후계자'들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5인 파티와 소환수, 장비를 조합하고 성장시켜 던전 공략부터 이용자 간 대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대만·홍콩·마카오 정식 출시
- 컴투스홀딩스, 신작 수집형 RPG '스타 세일러' 공개
- 공정위, 게임사 3곳에 과태료 2250만원…확률형 아이템 정보 기만
- 컴투스홀딩스, 액션 MMORPG '아레스' 내달 11일 중화권 출시
- 컴투스, 게임스컴 2025서 '하이브플랫폼' 공개
- 컴투스홀딩스, 2분기 영업손실 22억원...적자폭 감소
- 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데모 버전 스팀에 공개
- 컴투스, 도쿄게임쇼서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시네마틱 영상 공개
- 컴투스, '가이더스 제로' 엑스박스 버전 출시
- 컴투스홀딩스, 신작 '스타 세일러' 글로벌 CBT 종료
- 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 컴투스홀딩스, '게임 챌린지' 공모전 수상작 6개 프로젝트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