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알케론' [사진: 드림에이지]](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9/593002_551176_1133.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알케론'이 '도쿄게임쇼 2025' 크리에이터 라운지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는 아시아 최대 게임 전시회로,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138개 업체가 참여한다.
알케론은 인플루언서를 위한 특별 공간인 '크리에이터 라운지'에 부스를 마련하고 게임 플레이 세션을 진행한다. 현장에는 '이터널' 라인업이 담긴 디스 플레이와 포토 부스가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알케론은 지난 18일 첫 공식 발표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드림에이지와 본파이어 스튜디오는 이번 도쿄게임쇼 참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이용자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정우용 드림에이지 대표는 "이번 도쿄게임쇼 참가를 통해 인플루언서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기대감과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알케론은 현재 알파 플레이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1차, 26일부터 28일까지 2차 테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스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내달 22일 출시…심리스 월드·범람 콘텐츠 공개
- 드림에이지·본파이어, '알케론'으로 PvP판 바꾼다…45명 동시 대전 눈길
- 드림에이지, 신작 MMORPG '아키텍트' 사전등록 시작
- 모 아니면 도...게임업계 '신작 한 방' 의존도 심화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온라인 쇼케이스 17일 개최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17일 사전 등록 시작… 출시 준비 본격화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10월 출시…박범진표 MMORPG의 도전
- 서브컬처 본고장 日 '도쿄게임쇼 2025'서 韓·中 맞대결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내년 1월 28일 출시 확정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공식 홍보 모델로 류승룡·김원훈 발탁
- 넷마블, 도쿄게임쇼서 '몬길: 스타 다이브' 콘솔 버전 공개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21일 사전 다운로드·캐릭터 생성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