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사진: 컴투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8/584286_544349_5855.pn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정오 '더 스타라이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향후 사용할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사전 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은 '이리시아', '로버', '데커드', '실키라' 등 게임 속 주요 인물의 이름을 딴 4개 월드에서 진행된다. 특히 '로버' 월드는 스트리머 전용 서버로 운영돼 이용자와 스트리머가 파티 던전, 배틀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월드에는 6개 서버가 운영되며, 이용자는 총 24개 서버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캐릭터명을 등록할 수 있다. 참여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되며, 이후 1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전 예약 페이지의 '스타라이트를 모아라!'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재화 3개가 지급된다. 이 재화는 강화 아이템, 희귀 보상은 물론, 순금 골드바나 커스텀 PC 등 실물 경품 응모에도 사용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채널 구독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더 많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 앱 마켓, 카카오게임을 통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희귀 탈것 '선봉대의 전투마', 희귀 정령 '영롱한 코멧', 고급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LG 스탠바이미2,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등 경품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더 스타라이트는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의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는 MMORPG로,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다양한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모험을 펼친다. 중세·현대·미래를 아우르는 복합 세계관,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 전략적 충돌 시스템과 지역별 감성을 담은 사운드로 깊이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컴투스플랫폼 X-PLANET, 日 '퍼즐 스카이갈레온' NFT 최초 공개
- 컴투스플랫폼 X-PLANET, 日 영화 '헤븐스 벨' 상영회 개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11주년 맞아 멸종 위기 동물 보호 후원
- 컴투스홀딩스 '전계: 제노니아', 대만 출시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4기 모집
- 컴투스, 2분기 영업이익 14억원...6분기 연속 흑자
- 컴투스, 게임스컴 2025서 '하이브플랫폼' 공개
- 컴투스홀딩스, 액션 MMORPG '아레스' 내달 11일 중화권 출시
-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내달 18일 출시
-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캠페인, '에피 어워드 코리아'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