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뉴트리코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넷마블]](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7/578184_540459_1719.pn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뉴트리코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뉴트리코어 '로우 슈거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구미 패키지'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이 반영된 신규 패키지를 선보이며 해당 패키지는 양파쿵야 인형 키링 1종이 포함된 구성이다. 관련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컬래버레이션를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뉴트리코어 콜라보 패키지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우 슈거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구미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넷마블문화재단, '부천대·타슈켄트 부천대' 대상 '2025 게임탐험대' 진행
- 게임업계 3N2K, 2분기 '동반 부진'…기저 효과·신작 공백에 실적 숨고르기
- 넷마블엔투 "직원 아이템 부정거래 적발...500만원 부당수익"
- "상반기 韓 모바일게임 시장 24억달러…국산 신작 3종 강세"
- 넷마블,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게임 영상 공개
- 넷마블, '나혼렙: 카르마' 티저 영상 美 애니메 엑스포서 첫 공개
- 카카오톡 선물하기 '무료배송 강제' 개선…납품업체 선택권 보장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게임스컴2025 ONL서 신규 영상 공개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3분기 중 출시 일정 공개"
- 라부부 열풍 뜨겁다…中 팝마트, 올해 매출 6조원 달성 전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