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2 [사진: 한국닌텐도]](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7/575775_538756_1452.jpg)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아마존이 미국에서 닌텐도 스위치2 판매를 시작했다.
8일(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아마존은 구매 초대 시스템을 등록해, 희망자들은 초대 신청을 해야만 구매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아마존 초대를 요청하면 상품 페이지에 '구매 초대를 받으면 22시간 동안 유효한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라는 메세지가 표시된다.
스위치2는 지난달 5일 출시 이후 역대 가장 빠르게 판매된 게임 콘솔로 등극했다. 아마존 외에도 월마트, 베스트바이 등 주요 유통업체에서 간헐적으로 재고가 풀리고 있으며, 여전히 높은 수요로 인해 구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한편 닌텐도는 지난해 아마존에서 자사 제품을 철수했는데, 이는 외부 판매자들이 공식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최근 아마존에 스위치2 게임들이 등록되면서 협상이 진전된 것으로 보인다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게임 개발비 천정부지…닌텐도, 효율적 투자 전략 강조
- 휴대용 게임기 MSI 클로 A8, 7월 중국 출시…기대감↑
- 닌텐도 스위치2 마이크로SD 익스프레스 카드 속도, 얼마나 빨라졌나
- 삼성, 엔비디아 차세대 GPU 수주 노린다…TSMC 독점 체제 흔든다
- 닌텐도 스위치2 '너무 비싸' 논란…닌텐도 사장의 답변은 어떨까
- 아마존 프라임데이, AI 쇼핑 트래픽 폭발…3200% 증가 예상
- '스토커2: 체르노빌의 심장' 14년 만에 PS5로 출시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게임 바우처 프로그램 종료…할인 혜택 사라진다
- 美 FBI, 닌텐도 스위치 불법 해적판 사이트 'Nsw2u' 전격 폐쇄
- 닌텐도 스위치2 중고 게임, 예상치 못한 계정 정지…보안 정책 도마 위
- 벨킨, 닌텐도 스위치2 전용 '레벨 업 유어 플레이' 테마 출시…라인업은?
- 아마존 루나, 파티 게임 플랫폼으로 변신…'게임나이트 '기능 도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