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주년 기념 행사 '로드 페스타' [사진: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주년 기념 행사 '로드 페스타' [사진: 스마일게이트]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의 1주년을 기념한 '로드 페스타'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1주년 축제는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 내 이벤트, 오프라인 행사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8일 오후 3시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로드나인' 1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로 '로드맵 퍼스트 애니버서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매를 완료한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된다. 왕실 연회장 콘셉트로 꾸며진 행사장은 정지선 셰프의 특별 코스 요리 '왕실 만찬', 로드나인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이벤트 존',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날 오후 6시부터는 엔엑스쓰리게임즈의 로드나인 개발 총괄 김효재 PD가 무대에 올라 향후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게임 내에서는 1주년을 맞아 신규 마스터리 '사이드'를 추가했다. 사이드는 적을 공격해 '망자의 영혼'을 수집하고, 영혼이 가득 차면 '사신의 힘'이 깃든 전용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등 독특한 전투 메커니즘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이날부터 오는 7월 29일까지 출석 보상, 미션 이벤트, 이벤트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주년 한정 탈것 외형'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핵심 성장 재료와 '전설 어빌리티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이벤트 던전'을 7월 9일까지, 던전에서 획득한 전용 재화를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상점을 7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이외에도 '마스터 승급서', '운명의 아바타 소환권', '시간의 조각', '찬란한 생명의 핵', 최상위 '호문 배양세포' 등 핵심 성장 아이템도 이용자들의 1년간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