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親)암호화폐 성향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사진: 셔터스톡]](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6/572397_535953_715.png)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헬스케어 기술 회사 셈러 사이언티픽의 에릭 셈러 회장은 헤지펀드 업계가 오는 2029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퇴임 후 비트코인의 미래에 대해 회의적이라고 전했다.
21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셈러 회장은 "헤지펀드 업계는 비트코인이 일시적인 개념이라고 생각하며, 트럼프 행정부가 끝나면 다시 하락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임기 종료 후 암호화폐에 대한 정치적 지지가 얼마나 지속될지에 대한 암호화폐 업계의 회의적인 시각이 떠오르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최근 비트코인 전략적 준비금에 서명했지만, 샘슨 모우 JAN3 최고경영자(CEO)와 같은 일부 사람들은 향후 미 대통령에 의해 지원이 중단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한편, 셈러 사이언티픽은 향후 2년 반 동안 비트코인 보유량을 23배 가까이 늘려 4449 BTC에서 10만5000 BTC로 늘릴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올해 말까지 총 1만개의 비트코인을 보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아담 백 "스트래티지 주가 프리미엄, 합리적 수준"
- 멕시코 3위 대부호 "비트코인, 곧 금 가치 뛰어넘는다…최소 8배 상승"
- 솔라나 120달러 하락 가능성…반등 가능성도 존재
- 美·이란 긴장 속 이더리움 급락…고래는 하락장서 대량 매수
- 16억개 비밀번호 유출…테더 CEO, 클라우드 보안에 경고
- 비트코인 대세 상승론의 이유 "암호화폐 사이클, 2017년과 놀랍도록 유사"
- 코인 여름 비수기 다가온다…비트·이더 투자자들, 하락장 대비
- 비트코인, 이번 사이클 300% 급등 가능성…AVIV 비율 주목
- 비트코인 10만달러 아래로…아서 헤이즈 "일시적 조정"
- "아무도 멈출 수 없다"…마이클 세일러, 비트코인 추가 매수 암시
- 트럼프 미디어, 4억달러 자사주 매입…비트코인 전략은 유지
- 비트코인 공급 93% 고갈…마이클 세일러의 한 수 있을까
- 암호화폐 사업 금지 법안, 美 상원 제출…대통령·고위관료 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