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메타와 디지털 광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CJ ENM]
CJ온스타일이 메타와 디지털 광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CJ ENM]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CJ ENM 커머스 부문 CJ온스타일은 글로벌 빅테크 메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고도화해 자사 모바일 앱의 중량감을 키운다는 포부다. 

양사는 CJ온스타일의 상품 포트폴리오와 메타의 소셜 플랫폼을 연계한 디지털 마케팅 시너지에 주목해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 

파트너십 체결로 CJ온스타일은 메타의 협력광고를 도입한다. CJ온스타일 협력사들은 메타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해 정교한 타깃 마케팅과, 광고 효율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숏폼 콘텐츠 등 영상 커머스 협업도 추진한다. CJ온스타일은 인스타그램 릴스와 연계한 셀럽 기반 숏폼 콘텐츠를 메타와 공동 제작한다. 장기적으로 메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K-라이브커머스도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는 "CJ온스타일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브랜드들이 메타 플랫폼에서 성장 기회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영상 기반 전방위적 디지털 협업을 추진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협력 브랜드는 물론 CJ온스타일 앱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도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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