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농협카드와 협업해 '쿵야싱싱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넷마블]](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6/571307_535038_1619.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NH농협카드와 협업해 '쿵야싱싱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쿵야싱싱 체크카드'는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발급할 수 있으며 전통시장 15% 적립, 전 가맹점 0.2% 적립, 생활영역 0.3%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 달동안 더 많은 발급 수를 기록한 쿵야 캐릭터는 농협카드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돼 향후 홍보대사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체크카드 비대면 발급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는 카드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스티커팩을 선물한다. 또 오는 7월 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최애쿵야 응원글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해당 쿵야의 봉제 스탠딩 인형을 증정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적재산권(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넷마블, 신작 MMORPG '뱀피르' 사전등록 시작
- 넷마블, 엑박 쇼케이스서 '나혼랩: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영상 공개
- 넷마블 '몬길: 스타 다이브', 서머 게임 페스트서 신규 캐릭터 '산군' 공개
- 넷마블, 신작 협동 액션 게임 '프로젝트 이블베인' 첫 공개
- 넷마블, SGF·퓨처 게임쇼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신규 트레일러 공개
- 게임업계 'SGF 2025' 출사표...신작·주요 콘텐츠 공개
- 넷마블, 오픈월드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사전등록 시작
- 넷마블, 신작 '스톤에이지: 펫월드' 첫 공개…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 넷마블, 신작 '뱀피르' 시네마틱 티저 영상 첫 공개
-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마블 올스타 배틀' 스팀 정식 출시
- 넷마블, '2025 넷마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