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스틸컷 [사진: 컴투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6/569589_533485_1953.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게임테일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스틸컷 8종을 5일 공개했다.
'더 스타라이트'는 각 차원의 선택된 영웅들이 다중 세계로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MMORPG다.
회사측에 따르면 더 스타라이트의 PD이자 스토리 원작자인 정성환 대표가 집필한 소설 배경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뛰어난 그래픽 및 대규모 경쟁 플레이가 특징이다.
올해 3분기 중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그에 앞서 오는 10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본격적인 출시 예열에 돌입한다.
게임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스틸컷은 게임 내 주요 에피소드의 핵심 시점에서 마주하게 되는 장소들을 담고 있다. 각 이미지는 '더 스타라이트' 세계관의 중심 테마를보여주는 실제 게임 속 장면으로, 다중 차원에 걸쳐 펼쳐지는 독특한 분위기와 주요 사건의 배경을 미리 엿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요 장소인 풍요의 대지 속 '잃어버린 안식처'는 과거 마법사들의 실험 거점이었으나, 마나의 폭주로 지금은 오그 종족과 이세계 생명체들이 점령한 곳이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만날 수 있는 지역 '회색고원'에서는 유목민 나르마족이 살아가는 드넓은 초원과, 도적 떼와 검사가 의문을 지키고 있는 동부 샌드강 유역, 그리고 '파도의 마녀'가 등장하는 해안가 등 서로 다른 분위기의 공간들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숭배 문화가 남아 있는 '소통의 숲', 대전쟁의 흔적을 엿볼 수 있는 '왕국의 심장', 전장의 배경이 되는 '영광의 섬' 등 각기 다른 차원의 면면을 스틸컷으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컴투스프로야구2025, '아이디얼 포 맨'과 제휴 이벤트 실시
-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콘셉트 아트 워크 공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글로벌 서비스 시작
- 컴투스, 게임 전문가 양성 'QA 캠퍼스' 8기 모집 시작
- 컴투스, 1분기 영업익 17억원…전년比 44.3%↑
- 컴투스,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 7기 모집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28일 글로벌 출격
- 심즈 대항마 '패럴라이브' 12월 스팀 상륙
-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사전 예약 실시
-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온라인 쇼케이스 16일 개최
-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쇼케이스 영상 공개
- 컴투스, '2025 KBO 올스타전' 기념 특별 티켓 이벤트 진행
- 컴투스, 'SWC2025' 10월 부산 개최…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협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