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진: 크래프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6/569010_532929_1932.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과 컬래버레이션을 확장해 신규 테마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오는 7월 6일까지 게임 내에서 테마 캐릭터 세트, 아이템, 보이스 팩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규 콘텐츠는 테마 프라이즈 패스와 테마 럭키 스핀 이벤트 2종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지난달 업데이트로 추가된 진격의 거인 세계관 기반의 콘텐츠에 이어, 이번 신규 테마 아이템으로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엘런 예거, 미카사 아커만, 아르민 알레르토, 리바이 등 원작의 주요 등장인물들을 캐릭터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만화풍의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현실적인 3D 스타일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정 캐릭터 세트 조합을 완성하면 거인 변신 기능이 활성화된다. 엘런 세트와 '진격의 거인' 세트를 함께 보유하면 '진격의 거인'으로, 아르민 세트와 '초대형 거인' 세트를 함께 보유하면 '초대형 거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갑옷 거인' 복장, '미니 초대형 거인' 버디를 비롯해 엘런, 미카사, 아르민, 리바이 등 주요 등장인물의 원작 대사를 담은 보이스 팩도 획득할 수 있다.
조사병단 콘셉트의 장비 세트와 전투마를 비롯해 '차력 거인'과 '초대형 거인' 콘셉트의 다시아 차량 스킨이 추가됐으며, 낙하산, 총기, 근접 무기, 헬멧, 배낭, 참 등 다양한 테마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다 망하는데 왜 만들까?…韓 게임사 '익스트랙션' 승부수
- 언노운월즈, '서브노티카' 모바일 버전 공개
- 오픈AI, 한국 법인 설립...국내 시장 공략 탄력
- [e겜스톡] 7년 숙제 푼다…펄어비스 '붉은사막' 카운트다운 돌입
- 렐루게임즈, 신작 '미메시스' CBT 참가자 모집
- 총성은 멈추지 않는다…韓 게임사들 슈팅 장르로 이동
- 넵튠-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중국 서비스 전 마지막 CBT 진행
- 크래프톤, 카이스트에 110억 기부...교육·연구 공간 'KRAFTON SoC' 건립
- '스플릿게이트 2' 공식 런칭…콘솔·PC 전 플랫폼 지원
- 크래프톤, 인도 광고 시상식 '큐리어스'서 본상 수상
- 크래프톤 렐루게임즈, '미메시스'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 크래프톤, '인조이' 맥 버전 사전 예약 시작
- 크래프톤, 언어 모델 기반 게임 AI 평가 벤치마크 'Orak' 공개
- 암호화폐 펀드 설립, EU와 영국 중 어디가 유리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