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진: 넷마블]](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5/567544_531465_1054.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한바 있다.
세븐나이츠는 2015년 글로벌 출시 이후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7000만건을 돌파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글로벌 사전등록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브랜드사이트, 앱마켓(AOS, iOS), 넷마블 런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번호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시 전설 등급 캐릭터 2종 '세븐나이츠 레이첼', '사황 에이스'와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200만 골드', '열쇠 상자 10개'를 선물한다. 또 앱마켓을 통해 사전등록 진행 시 '선봉장 장비 세트'와 함께 10만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지급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넷마블문화재단, 美 오하이오주립대 학생 대상 '넷마블 게임 탐험대' 진행
- 넷마블, 신작 '몬길: 스타 다이브' 1차 비공개 테스트 돌입
- 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8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e겜스톡] 실적·신작·수수료로 '턴어라운드' 완성...넷마블 다시 뛴다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
- 넷마블,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 정식 출시
- 넷마블, 美 서머 게임 페스트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신규 트레일러 공개
- 넷마블, 신작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글로벌 출시
- 넷마블 '몬길: 스타 다이브', 글로벌 게임쇼 'SGF 2025' 참가
- 팀 쿡도 못 막았다…美 텍사스주 '앱스토어 책임법' 결국 통과
- "국내는 좁다"…넷마블 신작 2종, 글로벌 서브컬처 시장 '정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