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섹션 13' [사진: 카카오게임즈]](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5/565647_529657_4240.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스팀 앞서 해보기 형태로 서비스 중인 '섹션 13'을 오는 26일부터 정식 서비스로 전환한다고 12일 밝혔다.
'섹션 13'은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전작인 택티컬 협동 슈팅 게임 '블랙아웃 프로토콜'을 액션 중심의 로그라이트 장르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번 정식 서비스 일정 발표와 함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분량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정체불명의 생명체에 맞서 싸우는 '섹션 13'의 전장이 공개되며, 위급 상황에서 사용하는 특수 능력과 개성 있는 전투 장비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사격 기반의 원거리 전투뿐만 아니라 다양한 근접 무기도 구현돼 다채로운 액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개발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지난 주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게임쇼 '팍스 이스트 2025'에 참가해 PC·콘솔 플랫폼 프리미엄 인디 신작 '갓 세이브 버밍엄'의 시연 버전 공개 및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와 '섹션 13'의 최신 빌드를 공개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오션드라이브 신작 3종 '팍스 이스트' 출품
- 카카오게임즈 "신작 공백기 넘어 하반기 반등 노린다"
- 카카오게임즈, 1분기 영업손실 124억...적자전환
- 카카오게임즈, 세브란스 재활병원 소아환자 위한 '게임 캠프' 진행
- 크래프톤, 카카오게임즈 '넵튠' 전격 인수...사업 다각화 가속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글로벌 서비스 시작
- 카카오, APEC 고용노동장관회의서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소개
- 카카오, 환경부와 '카카오메이커스 종이팩 회수 시범사업' 업무 협약
- 카카오, 기업 메시지 상품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
-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CBT 6월 진행
-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