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팬미팅을 개최하는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사진: 컴투스홀딩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4/563656_527720_1411.pn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이 주관해 오는 7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앙코르 팬 미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열린다.
이번 팬 미팅에는 다섯명의 후뢰시맨 배우들이 완전체로 내한한다. 지난 팬미팅에 참여했던 타루미 토타(레드), 우에무라 키하치로(그린), 이시와타 야스히로(블루), 요시다 마유미(핑크)와 함께 '나카무라 요코(옐로우)'가 약 10년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다.
팬 미팅 티켓은 X-PLANET을 통해 오는 5월 12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는 X-PLANET의 스마트 스토어가 오픈됐다. 해당 스토어에서는 후뢰시맨, 바이오맨, 마스크맨 등 세 작품의 한정판 캐릭터 조명 굿즈 등을 판매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원작사인 일본 토에이 컴퍼니와 국내 라이센스를 보유한 대원미디어의 협력을 통해 진행된다.
이은표 컴투스플랫폼 팀장은 "이번 팬 미팅은 X-PLANET의 '추억소환 프로젝트'의 세번째 행사로 많은 한국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추진했다"면서 "많은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나카무라 요코 배우를 모시기 위해 힘을 쏟은 결과, 5명의 주연 배우가 모두 참여하는 팬 미팅을 열게 된 만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컴투스플랫폼, 대만 해피툭과 하이브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 컴투스, 치매 예방 교구 '기억상자' 제작 봉사활동 진행
- 컴투스홀딩스, 슈퍼빌런랩스와 웹3 협력 강화
- 컴투스홀딩스, 최대주주 특수관계인 박희목씨 지분 전량 매도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와 컬래버레이션
- 컴투스홀딩스 '스피릿 테일즈', 네이버웹툰 '호랑이형님'과 컬래버레이션
-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OST 6종 사전 공개
- 컴투스홀딩스, 모바일 퍼즐 게임 '파우팝 매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 컴투스,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28일 글로벌 출격
- 컴투스홀딩스, 1분기 영업손실 32억원...적자 전환
- 컴투스플랫폼-넵튠, '하이브' 사용 계약 체결
- 컴투스홀딩스, '플레이엑스포' 참가...하이브·신작 게임 소개
- 컴투스플랫폼, 텐센트 ACE '게임 시큐리티 서밋'서 하이브 소개
- 컴투스플랫폼 X-PLANET, 日 영화 '헤븐스 벨' 상영회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