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사진: 디지털투데이]](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3/557693_522042_3236.jpg)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자사가 인증한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는 유동성 풀인 '인증된 풀'(Verified Pools)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18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더 블록에 따르면 이 풀은 코인베이스의 레이어 2 베이스를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개발자 플랫폼 유니스왑 v4의 지원을 받는다.
인증된 풀은 미국, 싱가포르, 네덜란드,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케이맨제도 및 채널제도 내 적격 지역의 개인과 기관에 제공된다. 사용자는 기관급 프라임 온체인 월렛, 코인베이스 월렛 또는 코인베이스 코인베이스 인증 자격 증명이 부여된 다른 지갑을 통해 풀에 연결할 수 있으며, 중개인 없이 더 안전하고 투명한 디지털 자산 거래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코인베이스는 "인증된 풀은 신원 확인과 스마트 계약의 투명성을 원활하게 통합해 상대방 위험을 줄이면서 온체인 시장의 개방성과 효율성을 유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인증된 유동성 풀 출시에 이어 향후 몇 주 내에 파생상품 거래소를 통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선물 거래를 24시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관심 저조한 솔라나 선물…"ETF 약발도 미미할 듯"
- 테더, 비트코인 채굴업체 비트디어 지분 21%로 확대
- 캐시 우드 "美, 트럼프 관세정책으로 경기침체 상태"
- 스트래티지, 우선주 500만주 발행…비트코인 추가 구매 목적
- 메타플래닛, 180억원 상당 비트코인 구매
- 트럼프, 美 비축자산으로 카르다노 지목…가치 창출 가능성은?
- 美 하원의원 "연내 스테이블코인 규제 법안 통과돼야"
- 번스타인, 美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목표가 상향
- 트론-솔라나 통합 임박…스테이블코인 수수료 제로 실현될까
- 美 미네소타주, 비트코인 투자 법안 제출…암호화폐 중심지 되나
- AI 암호화폐 거래 봇 'AIXBT' 해킹…55.5 ETH 도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