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신규 멤버십 제휴를 통해  멤버십 프로그램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 [사진: SKT]
SK텔레콤이 신규 멤버십 제휴를 통해  멤버십 프로그램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 [사진: SKT]

[디지털투데이 이진호 기자] SK텔레콤은 테마파크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 생수 기업 '삼다수'와 T멤버십 신규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 체결로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는 총 170개로 늘어났다. T멤버십은 지난해 최고 MAU 600만명을 돌파했다. 상시 제휴 외에도 매달 다른 혜택을 선보이는 'T데이' 역시 지난해 누적이용건수가 3000만건을 넘어섰다.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와는 SKT 고객 및 동반 3인까지 최대 4명의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을 통해 본인은 40%, 동반 3인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SKT는 전국 3500여개 매장을 보유한 메가MGC커피와도 신규 제휴를 맺어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VIP 고객은 메가MGC커피에서 20%, 골드와 실버 등급 고객은 10%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다수를 구매할 때도 할인 혜택을 받는다. SK텔레콤은 삼다수와 친환경 제휴를 체결하고 SKT 고객이 삼다수의 무라벨 생수 제품을 구입하면 10%의 할인을 제공한다. T멤버십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제주삼다수 공식몰에서 쿠폰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이 다양한 순간에서 T멤버십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혁신을 지속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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