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스탠다드 익스프레스 로고 [사진: 무신사]](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2/552788_516987_231.jpg)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무신사의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내달 2일부터 전국 3000개 GS25 매장에서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후 품목을 다양화하고 운영 점포도 전국 단위로 확장할 계획이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라는 이름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 가능한 윈드브레이커 재킷, 반소매 티셔츠, 라운지 스웨트 팬츠, 양말, 벨트, 속옷 등 총 12종의 상품을 GS25 전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무신사 스탠다드는 19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도 백화점, 복합 쇼핑몰 등 숍인숍 형태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양사 모두 10~30대 소비자를 주 고객층으로 둔 만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앞서 무신사 스탠다드는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쇼핑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베이식한 스타일의 옷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전략적 협업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이번엔 발렌타인 대전'...유통가, DIY 초콜릿·한정판 출시 등 이색 마케팅
-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百 동탄점 입점..."토종 SPA 중 처음"
- 무신사 스탠다드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1위"
- 무신사, 다운·캐시미어 '허위과장광고' 상품 165종 추가 적발
- "이달의 와인, 얼마나 싸길래"...편의점 앱 '알뜰 와인족' 몰린다
- GS25, '3000원 화장품' 3종 추가...가성비 라인업 확대
- ‘승승장구’ 무신사 PB 사업 성공비결은?
- GS25, 지난해 환전 이용자 18배 증가...새 키오스크 도입
- 무신사스탠다드, 서울 10호 매장 연다.
- GS25, '1400페트커피' 등 초가성비 PB 확대
- GS25, 구글과 기프트카드 경쟁력 강화 파트너십
- GS25,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 GS25,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판매…'집 앞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