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아 카카오 대표 [사진: 카카오]](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501/548040_512286_5952.jpg)
[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정신아 카카오 대표가 인공지능(AI)으로 인해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2025년 함께 힘을 모아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확보해 나가자고 밝혔다.
정 대표는 2일 사내 아지트에 올린 게시글에서 "2024년은 카카오에 도전과 시련의 연속이었다"며 "그 가운데에서도 성장을 이어 가고 더 견고한 기반을 다질 수 있었던 것은 크루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이어 정 대표는 "AI를 중심으로 한 IT환경 변화는 어느 때보다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2025년은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이는 카카오에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서비스와 기술을 통해, 카카오가 가진 강력한 모바일 플랫폼을 넘어 사업적 영역을 확장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도전을 통해 결국 사용자와 시장에 인정받는 AI 서비스들을 내놓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2025년에는 카카오톡만의 차별성을 살려, 개인이 콘텐츠를 더 쉽게 생산, 유통할 수 있고, 그것이 더 잘 발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를 통해 새로운 성장 기회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카카오에는 유능하고 열정적인 크루들이 있으며 우리가 함께 하면 어떠한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며 "크루 여러분이 자신의 역량과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카카오뱅크,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 출시 한 달 만에 이용자 수 10만 명 돌파
- 카카오프렌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브랜드 협업 진행
- 카카오모빌리티, 봉사활동에 여행 결합 '기브셔틀' 성료
- 정신아 카카오 대표, '데이터센터 안산' 방문...연말연시 서비스 점검
- 카카오, '2024 그룹 기술윤리 보고서' 발간..."역기능 대응"
- 카카오, 도산공원서 새해맞이 '라춘복배달' 이벤트 진행
- 카카오게임즈 '오딘' 구글 매출 2위 '역주행'..."업데이트 효과"
-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정책 6개월 연장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 최대 35% 주주환원"
- 카카오, CA협의체 재무 총괄 대표에 신종환 CFO 선임
- 네이버-카카오,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 계정 공개 불가

